제일 어버이 순대 건물주 / 부산어묵 좋아하는 떡볶이순대 제가 좋아하는 곳 제일 좋아하는 동네 맛집

2019. 12. 25. 19:19맛집

부산어묵 좋아하는 떡볶이순대 제가 좋아하는 곳 제일 좋아하는 동네 맛집

좋아하는 떡볶이순대

5000원으로 배불리 순대와 떡뽁이를 먹을 수 있어요일주일에 한 두번는 꼭 먹는거 같아요주로 포장이 좋아요

제가 좋아하는 곳

집 근처라서 일주일에 한두번은 꼭먹어요 떡볶이랑 순대 5000원이면 배불리 먹을 수 있어요어묵포장하면 떡넣어주는데 이게 또 별미네요

제일 좋아하는 동네 맛집

제가 제일 좋아하는 동네 맛집입니다 시장골목 분식집 떡볶이 어묵을 하는 가게 중 제일 오래됐고 제일 맛있어요

건물주 요리주점

상남동술집 괜찮은곳 발견 상남동 건물주상남동을 지나가며 항상 궁금해하던 술집이 있었는데요 바로 건물주라는 술집이에요 창문너머로 보이는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해 보여서 친구 생일파티겸 방문했어요 상남동술집 건물주 친구 생일파티하러 방문 블로그에 잠시 검색해보니 평이 괜찮아서 바로 들어왔네요 상남동술집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구름 인테리어가 참 독특한 술집같아요 비행기와 에펠탑도 보이네요 왠지 여행을 온 느낌의 상남동술집 건물주 옆쪽으로 보이는 작은 도시 풍경 프라모델같은 모형이 여럿 있는데 사장님이 아기자기한 것을 좋아하시나보네요 상남동술집 벽면 곳곳에 이루어진 센스있는 장식 전체적으로 아늑한 분위기에 독특한 톤이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을 듯하네요 상남동술집 소주잔은 마치 와인잔을 연상케하는 게 너무 귀여워요 상남동술집 인테리어 감상을 마치고 대표적인 안주메뉴 건물주플레이트를 주문했어요 인스타에 상남동술집

입소문맷돌순두부 두부요리

소상공인탐방 이번 소상공인은 밀양 표충사 근방에 위치한 두부요리전문점 입소문맷돌순두부 입니다 밀양맛집 표충사맛집 두부요리 순두부 낫또 밀양향토음식 두부는 밭에서는 나는 쇠고기라 불릴 만큼 콩으로 만든 두부는 그 만드는 정성 만큼이나영양이 우수한 식품이라고 합니다 오늘 제대로 된  두부요리 한번 먹을 수 있게 식당 선택을 잘한 것 같습니다 콩으로 만든 두부요리가 이곳에주메뉴로 보입니다 두부요리 중 특이한 메뉴가 있어 주문한주먹 두 부입니다 밭에 거름만 주고 무농약 재배로 안심하고 맘껏 먹으라 하시는 사장님  두부요리도 잘하시지만 맘 씀씀이역시 최고입니다 두부요리 중 여러 가지가 있지만 오늘은 당무가 즐겨먹는 순두부 이야기 좀 해볼까 해요 우리 선조들 대단했죠대한민국  밀양에서 직접 재배한 우리 콩으로  밀양 대표 맛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토종순대국 뜨끈한 순대국이 생각날 땐 순대가 오동통해서 좋아요

토종순대국 주문했어요 국물이 진하고 고소해서 일품이네요 순대국에 순대랑 고기 내장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만족했어요 순대국에 순대 빈약하면 말 안되잖아요 순대가 많진 않아도 오동통하니 씹는 맛이 있어요 근처 순대국집 중에 제일 나은 것 같아 자주 갑니다

죠스떡볶이 친절한 죠스떡볶이 굿 여기 폐업했어요 문닫았어요 죠스떡볶이는 사랑입니다

처음 죠스떡볶이를 먹었을 때는 엄청 맵다 했는데 중독성 있어요 튀김도 바삭하니 맛있어요 오뎅국물이랑 떡볶이랑 순대 튀김 같이 먹으니 맛있고매장이 깔끔한 편이라 믿고 먹기 좋아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떡볶이 집입니다 주로 저녁에 떡볶이와 순대 사와서 집에서 맥주한잔하기 좋아요 맛있었는데 얼마전 폐업해서7월초에 업종 바꿔서 오픈한다는 현수막 걸어놓고 공사중입니다근처에 무한리필 떡볶이 집들이 많이 생기더니 장사가 잘 안되었나보네요 여기 얼마전에 문닫아서 이제는 없어요항상 줄서서 사먹었던 맛있는곳인데 망해서아쉽네요지금은 빵집하고 음식점으로 바뀌었네요

https://robbstar.tistory.com/entry/스시잔마이-본점-すしざんまい-本店-Sushi-Zanmai-Honten-스시잔마이-본점-입에서-사르르-녹는-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