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팥죽 / 뚝배기손칼국수 칼국수,만두

2019. 12. 25. 15:26맛집

뚝배기손칼국수 칼국수,만두

일주일에 한번씩은 칼국수 먹는가봐요 방학동 칼국수집 다돌겠어요

이러다 뚝배기 손 칼국수 0234928502 주일은 쉽니다 가격 착하고요

뚝배기에 나오는가 뚝배기를 간판에 내거신거보니 감자만두 궁금해욧 사장님 직접 끓여주시는건가 주방이 남자셔 오잉 티비에 방송된 집이네요

오늘도 느낌좋아 김치 진짜맛있어보이죠 새빨개 빨간맛 우와우와우와 나왔다 최고집같은곳 가믄 2인분시켜도 큰 그릇에 주고 덜어먹게하는데 요긴 한그릇씩 주니 좋았어요

게다가 색감이 이케 이쁘게 희야눈앞에 대령해주시니 넘나 식욕 돋아요

면발이 엄청 굵은듯 다른집 칼국수보다 굵었던거같아요

도토리가루인지 메밀가루인지 색이 그렇죠 흰 밀가루색은아니였다

능 맛은 딱히 강하게 난건 못느꼈어요

바지락이 엄청 싱싱했었어요

쫄깃쫄깃 뚝배기 손칼국수라그런가 싹다비움 맛있게 잘 먹었으니 비운거예요

희야가 좀 잘먹긴하지만 맛나게 먹었네요

뚝배기라 끝까지 따땃하게 잘 먹었습니다

빨간구두입니다

올해는 겨울날씨가 겨울아닌 것 처럼 추운날이 별로 없었는데요

이번주 들어 갑자기 급 추워지더라구요

팥집 죽

집 앞에 온 친구가 맛있는 밥 사준다고 하길래 분당 금곡동 유명한 팥집에 팥죽 먹으러 다녀왔어요 팥죽 종류가 많고요 다이어트용 단팥죽도 있네요 그리고 시원한 팥빙수에 장칼국수파전까지 친구는 팥칼국수 저는 칼국수랑 고민하다가 팥죽 열무김치도 맛있고 겉절이도 맛있어서 몇 번을 주문해서 먹곤 했었는데 오늘도 여전히 맛있네요 전 약간 달짝지근한 맛이 좋아 설탕 선택 오래간만에 먹는 금곡동 팥죽 조그마한 매장에 사람들이 계속 오고요 오래간만에 먹는 팥죽이라 전 새알과 밥이 들어간 메뉴를 주문해서 밥도 먹고 새알심도 먹고 원래 남편과 제가 팥을 좋아해서 집에서 자주 팥죽을 만들어 먹는데요 단팥죽 디저트 용으로 달달한 단팥죽 비싼 잣도 팡팡 들어있어서 좋다 잣 상태도 너무 좋고 재료를 아끼지 않는 착한 팥 집 정말 맛있는 팥빙수 예전에 일하던 갈릴 리안에서 팥빙수의 팥을 직접 쑤다가 이 집 팥을 썼었는데 국내산에다가 심하

상무팥죽 죽

상무팥죽 팥죽잘하기로 유명한 광주에서도 제일 유명하지 않을까 싶은 팥죽집입니다 북어도 새끼손톱반토막만큼 잘라주는게 아니라 먹음직스럽게 큼직큼직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엄청난 양이 단점이라면 단점칼국수에 너무 만족을 해서 대표메뉴인 팥죽은 어떨까 싶어 포장죽을 좋아하는 아내말로는 죽이 너무 밀도가 높아 숟가락으로 떠먹기가 힘들정도랍니다 하얀집 산수모밀 상무팥죽 운암동이 즐겁습니다 운암동맛집 상무팥죽 추우니깐 자꾸 따뜻한 음식이 생각나더라구요 팥죽이 먹고싶어서 가까운 운암동맛집 상무팥죽으로 고고씽3 100 국내산 통팥으로 만든 팥죽100 국내산 바지락으로 만든 바지락칼제비좋은 재료로 만드니 맛은 말할 필요도 없겠쥬김치도 전국 택배 가능하네용모든메뉴도 포장 가능 운암동 상무팥죽 내부 모습이에요 우린 팥죽 1인분 바지락칼국수 2인분 주문

시골죽집 죽

안양 중앙시장 정말 오래된 시골죽집에서 친정엄마랑 팥죽먹다안녕하세요 어제 친정엄마와 같이간 죽집인데요 입구에서 부터 딱 보이는 죽 포스 날 더운데 고생이시네요 호박죽과 팥죽 두가지만 판매하고가격은 둘다 각각 3500원 입구에서만 봐서 매장에 자리가 없는 줄 알았더니매장에 꽤 많은 자리가 있더라구요 엄마는 오시면 여기서 반반 드신다는데오늘은 저랑 같이 팥죽 드셨어요 나오시면서 남대문 죽집보다는 아닌거 같아라고 하시길래 드셔보셨냐고 했더니먹어보지 않아도 되게 맛있어 보였다고 하시는데이러다 죽 먹으러 남대문 가야 하는 건 아닌가 싶네요 안양 중앙시장 안에 위치한 시골죽집이 유명한 줄은 알고 있었는데까짓게 유명하고 맛나다면 얼마나 맛나겠어라고 솔직히 기대도 별로 안했던 곳이다 녹색 글씨로 죽집 그리고 간판도 시골죽집 드디어 발견  들어갑니다 호박죽 팥죽 1인분씩 포장요

문호리팥죽 죽

양평 대표맛집 문호리팥죽 이맘때쯤 생각나요 양평에 갔으니 양평맛집도 검색해서 맛있는 것도 먹고오자 했는데 그때 갔던 곳이 바로 문호리팥죽이에요 이번에 가평으로 놀러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그 문호리팥죽이 생각나서 다시 들렀어요 메뉴판에 역시 주메뉴인 팥죽과 팥칼국수 얼큰칼국수가 위에 있죠 그동안 종종 생각났는데 너무 오랜만에 와서 주메뉴를 1개씩 다 주문했어요 테이블에는 갈색설탕과 소금이 세팅 소금이 죽염 같은 거였어요 팥죽과 팥칼국수가 먼저 나왔어요 새알동동 팥죽과 팥칼국수 문호리팥죽은 전라도식으로 팥을 진하게 갈아서 진짜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요 저는 팥칼국수보다 팥죽파라서 팥칼국수는 온전히 최남편 꺼 팥죽에 칼국수가 퐁당 후루룩 먹다가 입천장 데일 수 있으므로 조심조심 드셔용 최남편은 이날 소금을 많이 넣는 바람에 너무 짜져서 좀 고생했어요 팥죽은 뭐니뭐니해도 단팥죽이죠 저는 팥은 달게 먹는게 진리라고 생각해서 팥죽엔 즈을대 소금을 넣어 먹지 않아요 그래서 팥죽에 설탕

https://jukkak.tistory.com/entry/서울-맛집-경천애인-2237-최고의-한우를-맛보실-수-있습니다-야채-고기맛을-알아-고기의-맛을-제대로

 

서울 맛집, '경천애인 2237' 최고의 한우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야채... 고기맛을 알아! 고기의 맛을 제대로

최고의 한우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일단 고기 자체가 좋습니다. 고기의 철학은 사이드메뉴에서도 느껴집니다. 일단 상추쌈이 없습니다. 고기맛만 느끼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대신 양배추, 고추가 나옵니다. 그리..

jukka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