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내 삼겹살무한리필 / 수내닭꼬치 기장정관점 오뎅,꼬치

2019. 12. 27. 14:04맛집

수내닭꼬치 기장정관점 오뎅,꼬치

정관 간식맛집 수내 닭꼬치 by신호정비 부산 신호정비 입니다

부산정관 폭스바겐 보험자차처리 티구안 외형복원 by신호정비 부산정관 폭스바겐 보험자차처리 티구안 외형복원 by신호정비 티구안 입니다

저는 이 메뉴판이 마음에드는군요

이날은파 닭꼬치가 없어서떡 닭꼬치 하나를 먹었는데닭이 정말 두툼하더라고요

하지만갯수를 세아려봄변닭은4조각비싸다 맛을 봅니다

맛있습니다

닭꼬치는배신하지 않지요

엊그제 부산대에서 먹은 닭꼬치와 비교를 해볼 수 있겠네요

부산대분식간식 맛집 순정닭꼬치 by신호정비 부산대분식간식 맛집 순정닭꼬치 by신호정비 부산 신호정비 입니다

산성가마솥 한식

허름한 식당에 오직 솥뚜껑 삼겹살만 전문으로 하셨데요 이상하게 삼겹살이 땡기는 날 집에서는 먹고싶어도 잘 안먹게되는데 냄새빼기 너무 힘든 걸어서 갈수있는 거리의 동네에 맛있는 삼겹살 집이 있다 하여 가보았다 신랑이 사회인야구할때 야구끝나고 자주왔었다는 삼겹살집 정자동 먹자골목에서도 제일 안쪽에 자리잡고있다 안으로 들어가니 좌식 자리가있어 우리는 여기에 자리를 잡았다 이미 홀 자리는 다 차서 앉을수도없었다는 손님많아서 사진은 못찍음 고기는 온니 삼겹이다 국내산 삼겹살이고 나머지 국수종류와 주류음료가 다 비지파는게 좀 특이했다 짜쟌 산성가마솥은 이름답게 솥뚜껑에 삼겹살을 궈먹는다 요런거 또 대박이지 파절임 양배추샐러드 상추 마늘 쌈장 생양파와 버섯이 기본으로 나온다 아 김치 진짜 맛있었던 김치도 이것만으로도 이미 충분 공기밥 시켰더니 된장찌개 함께나옴 솥뚜껑위에 삼겹살 양파 버섯 김치 마늘까지 올려서 노릇노릇 구워준다 역시 솥뚜껑에 구워서 그런지 더더 맛나보인다는 캬 이맛이지 말도안하고

교촌치킨 태평1동점 치킨,닭강정

직장옆에 새오 생긴 홍굴이왕짬뽕by열라왕짜장 전에도 중식집이였던 자리였는데그땐 기름맛이 넘 심해서 1번가고 안갔는데기대반 호기심반으로 레몬크림새우 먹고 팠지만점심이라고 워워다음엔 먹고 말테야오늘은 선택2인 탕수육열라진짬뽕잡채볶음밥부먹으로 나와서 담에 아들과 가면 따로 주세요 해야지찹쌀탕수육이라서 뻑빡하지도 딱딱하지도 않고 쫄깃하니 맛있다 소스에 레몬이 들어가서 상큼하고 튀김옷이 뚜껍지 않고 좋다드뎌 짬뽕북어가 들어가고 콩나물이 들어가는데 특징국물이 진하고 얼큰하고 내입에 맞네매운거 잘 못먹는 직장선배는 좀 맵다고 하는 정도면이 2줄짜리가 붙어서 나오고 잡채밥 매콤하니 버섯도 많이 들어가고 맛있다 대신 당면이 너무 불어서 인지 아님 원래 큰사이즈에 당면인지 너무 커서 먹기가 불편했다는 직장선후배난 크게 상관은 없었지만단무지 좀 더주세여하니 엄청 마니 줘서 좋았다 주방이 완전 오픈형은 아니지만주방장님이 웍돌리는 소리와 불소리가 홀안에 들려서도 좋았다 동네에 유명한 달인이 나온집이 있지만

삼겹살무한리필 돼지고기구이

저팔계나르샤 돼지고기구이

지갑이 너무 가벼워짐에 따라 맛집이라고 소문난 저렴한 무한리필 삼겹살집에 갔어요 단 돈 만원에 무한리필 가능한 저팔계 나르샤 평택역 앞 롯데리아피자헛 맞은편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이렇게 두꺼운 삼겹살이 4덩이나 나왔어요 생은아니고 냉동같아요 생인가요 쟈글쟈글쟈글가격이 싸서 그런지 밑반찬은 딱 몇가지 없었어요 물도 셀프 _ 대신 음료수도 만원에 포함되어서 무한이라 좋았어요 초벌 jpg 네개 다 구우면 너무 많을 것 같아서 두개는 초벌로 했다가너무 두꺼우면 늦게익으니 먼저 판이 다 구워지고 어느정도 먹었을때  다시 구우려고 빼놨어요 다 익혀서 먹으면 빨리 먹지도 못하는데 꼬기들이 많이 익어서 뻣뻣하잖아요 며칠동안 맛있는 고기들을 먹어서 그런지 그그제가 알고있는 삼겹살 특유의 감칠맛은 없었던 것같아요 그냥 두껍고 부드러우면서 쫀득한 정도  만원 생각하면 가격치곤 괜찮았어요 저 두꺼운삼겹이와 적당한 비계 좋아해요 다행히 뻑뻑하지

https://foodfinders.tistory.com/entry/서울-서대문구-맛집-보다더카페

 

서울 서대문구 맛집 '보다더카페'

보다더카페 카페,디저트 홍제역카페 브런치에 딱 좋은 맛집 커피향 가득한 기분좋은 만남.. 보다더카페입니다. 방문 후기 분위기도 좋고 정말 친절하고 음식도 맛이 있어요~ 리뷰 하루종일 있어도 지겨울 것 같지..

foodfinder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