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곡동 순대국 / 카르페디엠 북카페

2020. 1. 9. 23:48맛집

카르페디엠 북카페

바람이 불더니 오후부터 비가 많이 내리는 하루네요

오늘은 매곡동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그 중 카르페디엠 이라는 카페를 소개할까합니다

Carpe diem 카르페디엠은 라틴어로서 지금 살고 있는 현재 이 순간에 충실하라는 뜻입니다

어디선가 이런 글을 읽은 적이 있어요

사람들은 미래를 염려하느라 현재를 놓쳐버린다

그러면서 결국 현재와 미래에도 살지 못한다   현재의 순간순간이 모여 미래가 되는 것입니다

카르페디엠은 이를 잘 보여주는 멋진 명언이네요

처음 가본 곳이었는데 분위기가 굉장히 좋았어요

그리고 인테리어가 특이했어요

2층으로 되어있는데 일층은 높고 이층은 낮은 구조   그리고 도자기로 만들어진 아기자기한 제품들이 많았어요

판매도 하며 직접 참여해 볼 수도 있는 것 같아요

미리 전화하여 예약한다면     메뉴판입니다

저는 딸기생과일쥬스 친구는 녹차라떼를 시켰어요

카페에 가면 무릇 그 곳의 아메리카노를 시켜먹어봐야 하는 것이 예의이나   요즘 카페인 섭취를 자제하고 있어서 커피를 안마시고 있어서 쥬스로 시켰어요

금모래국밥 국밥

맛있는 국밥이 땡겨서 검색해보고오치 금모래국밥이라는 곳에 가봤어요 국밥시켰더니 찬들은 요렇게 나오네요 김치는 좀 별로였지만 깍두기도 맛있고양파 된장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새우젓갈도 맛있고간이랑 내장도 나오는데국밥 나오기 전에 소금이나 초장에 살짝 찍어먹으니 맛났어용특히 이 부추무침 완전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나중엔 거의 다 먹고 나왔어용모듬국밥 7천원머릿고기도 같이 들어있기때문에 싫어하시는 분은 빼고드시는게순대국밥 6천원한숟갈 떠보기간은 안 들어있고 순대랑 곱창 콩나물로 된 구성인 듯전에 갔던 다른 순대국밥집은 간같은 것도 들어있던 것 같은데 쬐끔 아쉬웠어요 앞에 차 10대 정도 들어갈 만한 전용 주차장도 있으니 차있으신 분들은 참고  위치도 올리면서 24시간 금모래국밥집 먹어본 후기 마쳐요 용봉동 금모래국밥24시 국밥전문점 동생이랑 이른 아침에 배가 고파서 뼈해장국을 먹을까국밥을 먹을까 하다가금모래국밥 다녀왔어요 금모래국밥 광주광역시 북구 설

BHC치킨 광주매곡삼각점 치킨,닭강정

난 어제 불토의 먹방 소외자였던 내 이름은 봉그래봉칠이 장그래 다  불토임에도 불구하고 치킨을 갈구하는 나에게 손을 내미는 사람들 하나 없었다 나에게 먹방프로파일러라는 직업은 1급을 따지 못한 이후로 첨단동앨리스라는 분에게 타이틀이 넘어가서나는 낙하산으로 치킨먹방 3팀으로 배정을 받았다 이 불토 나에겐 할 일이 있다 그 동안 먹고 싶었던 B사의 뿌링클을 먹는 일 하지만 친구들은 추워서 나오지 않으려고 하거나 이미 불토의 약속을 잡고 있었고어머니나 가족들 조차 치킨은 아니다는 반응을 보였다 나중에 치킨먹방 3팀 팀장님 202호아가씨팀장님께 보고 들여야하는데 어쩌지물론 나에게는 치킨 갈구의 피가 끓고 있어서 마지막 최후의 보루 치킨먹방 1팀 동기 왕백기왕먹방 장백기에게 연락해보았다 결과는 대성공이었다 오후4시 이른 시각에 저녁을 먹고 다이어트라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나 불토를 생각하는 위장은 그리 녹록하지 않을 테지 기쁜 마음으로 버스에 올라탔다 급한 마음에 버스가 가질 않는 것

고모네순대국 순대,순대국

서대문 순대국 족발 맛집 고모네순대국족발 후기 오늘은 오랜만에 지하철 서대문역 근처에 있는 맛집을 포스팅하겠다 서대문은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것 같은데 순대국과 족발이 주메뉴인 가게 고모네순대국족발이다 고모네순대국족발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서 첨부했으니 참고하면된다 지하철 서대문역에 12번 출구에 내려서 도보로 걸어가면 편하다 도로명 주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9안길 364 지번 주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충정로2가 20 1층 고모네순대국족발의 가게앞 사진이다 막다른 골목쪽에 위치하고 있기때문에 지도를 잘 참고하면 괜찮을 듯 뭔가 내가 좋아하는 감성까지 찾아다니다 보니 여기까지 들어오게되었다 누구에게 추천받거나 과거부터 알고있던 곳이 아니고 직감이 말하는 데로 온 곳이다 가게안은 내가 생각했던 데로 내가 좋아하는 감성이였다 위 사진은 고모네순대국족발 메뉴판사진이다 물가가 많이 올라버린 동네는 회사원들 점심 평균가 7000원인데 여긴 아직 6000원을 유지

토박이순대국 순대,순대국

가평 현지인 추천 맛집가평 토박이순대국 얼큰순대국160813지난 여름 나홀로 여행을 다녀왔다캠핑도 하고 낚시도 하고 용소폭포에서 친구들 만나서 같이 물놀이도 하구 친구들과 헤어지고 난 가평을 지나가게 되었는데 배가 고파서 뭘 먹을까 고민했다 그러다가 가평 친구가 생각났다중학교 시절 서울로 올라온 가평친구 한주 버디버디 아이디도 가평촌놈 아무튼 가평부심 가평사랑이 대단한 친구인데 이친구에게 혼자 먹을 수 있는 맛집 추천을 부탁했다 토박이순대국 순대국정신 영상도 남겼다 얼큰순대국정식  사실 순대국집이 뭐 다 그렇겠지만 비쥬얼은 그냥 그렇다 하지만 맛은 역시 현지인 추천 맛집 믿고 먹는거다 맛있게 배불리 잘 먹었다가평에 시장에 있어서 찾기 힘들었지만 그래도 직접 찾아서 먹은 보람이 있었다 순대도 국물도 건더기도 맛나게 먹었다 얼큰한 순대국보다 오리지널 순대국을 좋아하지만 친구의 추천으로 얼큰순대국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오 역시 친구말 듣기를 잘했다 그리고 신기했던 화장실여러개 였고 그것은

https://mumuabc.tistory.com/entry/명동-제주물항-제주항-생선회

 

명동 제주물항 / 제주항 생선회

제주항 생선회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 올립니다 게을러서 _ 생일을 맞아 우리 유소장님께서 밥을 사 주셔서맛나게 먹었어요 굴비정식 환장하는 메뉴 산수동 제주항을 소개합니다 입구에 써붙여진 5미식객투어에..

mumuab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