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가든호텔 조식 / 제주육팔청춘 돼지고기구이

2020. 1. 9. 21:47맛집

제주육팔청춘 돼지고기구이

하이하이 안녕하세요

잇님들 저는 이번에 날이 좋을때를 틈타서 여행을 다녀와보았는데요

안그래도 제가 날이 좋을때 꼭 한번 다녀와보고싶었는데이번에 이렇게 다녀와보게 되네요

잇님들도 더 늦기 전에 제주에 꼭 한번 다녀와보시길 바래요좋은 곳은 다 같이 다녀와야 더 더욱 좋으니 말이죠네 그래서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 제주시 흑돼지 맛집인데요

이번에 많은 곳을 다녀왔지만 그 중에서도 기억에 남는 곳이에요

잇님들도 꼭 한번 다녀와보셨음 하는 마음에 이렇게 왔다죠그럼 지금 바로 소개하는 곳으로 바로 이동해볼까요

먼저 전 제주시 흑돼지 맛집에 가기 전에 다른 곳부터 다녀왔어요

여기는 동문시장이라구 공항 근처에 위치한 곳인데이미 유명한 곳이라구 하더라구요

특히 관광객에게 인기 최고 기대했었는데 인기 좋다구 해서 더 빨리 들어가보고싶었어요

도착하자마자 동문시장의 공영주차장으로 바로 이동했어요

역시 어딜가든 주차장 있는게 확실히 좋은거 같아요

잇님들도 렌트카를 이용하기고 여기서 편하게 주차하실 수 있어요

여기는 규모가 커서 그런가 다양하게 구경거리가 많다구 하더라구요

안그래도 제가 시장구경하는걸 좋아하거든요

근데 여기는 넓은 공간으로 되어있었기 때문에하나하나 구경을 해보는 시간이 너무 좋았어요

아이홉 투몬 (IHOP TUMON) 조식으로 추천 아이홉

아침은 조식 스타일 메뉴 숙소 바로 앞에 있는 아이홉맛나게 잘먹었어요

라마다서울호텔 카페스타시오 뷔페

강남 브런치 맛집 카페스타시오 샐러드바 점심으로 좋구나 선정릉 근처 와인 사로 왔다가 넘넘 배고파서 식사할 곳 찾았더니 선정릉 라마다 호텔 내에 있는 뷔페가 있어서 훅 다녀왔어요 세미 뷔페지만 있을 건 갖춰져있던 메뉴들 오자마자 기뿐 마음에 한 걸음에 달려나갑니다 역시 제가 처음 달려간 곳은 초밥 두 종류가 있었는데 많이 준비해두셔서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었죠 진짜 뷔페의 묘미는 바로 초밥 무제한이니깐요 여러 샐러드 채소가 준비되었을 뿐 아니라 소스도 여러 가지 또한 연어 과일 샐러드가 별도로 준비되어있어 취향대로 먹을 수 있답니다 평소 뷔페에서 만나지 못했던 자두를 만났어요 카페 스타시오 브런치 뷔페 Cafe De Stasio Brunch Buffet 도심 한 복판에서 평일 점심을 여유로이 보내기 좋은 연말 점심모임 장소 라마다호텔의 스타시오 카페 가격과 장소로는 별 네개 정도인데 맛으로만 하면 세개 반 할인쿠폰으로 저렴하게 이용가능해요 1층 주차장

쿨라그릴(Kula Grill) 쿨라 그릴 조식 부페 Kula Grill

아이들이 늦잠을 자는 동안 어른들은 조식 부페에서 아침을 먹었다 음식 종류가 많지 않고 소박하나 과일이 풍성했다 잘 익은 파파야는 당도가 높았고 베리 종류가 특히 다양하며 이국적인 새콤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었다 과자처럼 바삭한 베이컨이 인기가 많은 걸 보니 서양인들은 이런 스타일을 좋아하는가보다 오믈렛 예찬하는 글을 하도 많이 봐서 하나 주문해봤으나 인생의 맛까지는 아니었다

용허도우장 (永和豆漿) 현지식 아침 대만 여행 셋째날 조식 타이페이 대표 조식 체인점 용허또우장

츄로스 맛은 아니지만기다란 튀김과 호빵같은 빵을사서 아침에 사먹었어요호빵 보라색호빵 삿는데 아무맛도안나요 튀김 뭔진몰라도 맛있습니다튀김이 진리지타이페이 곳곳에서 볼 수 있는 조식전문점으로 다양한 메뉴를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타이페이에는 다양한 브랜드의 조식 전문 체인점들이 있는데요그중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맛집입니다메뉴판을 보면 엄청나게 다양한 종류의 메뉴들이 있고요가격도 대만달러 2060원으로 상당히 저렴합니다인당 대만달러 100원이면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조식전문점이에요용허또우장 永和豆漿 정보주소 No 30號 Section 2 Hankou St Wanhua District Taipei City 108시먼딩 지점연락처 02 2375 7007영업시간 오전 0600 밤 1100

https://kezoo.tistory.com/entry/서울-밀레니엄-힐튼-일폰테-타이판-성탄절에방문-밀레니엄-힐튼-중식당-타이판-와인과-함께-한-고급스런-중식-디너-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