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나루역 생활맥주 / 생활맥주 마곡나루역점 맥주,호프

2020. 1. 9. 19:45맛집

생활맥주 마곡나루역점 맥주,호프

그래서 뭔가 젊은 활력을 느끼고 싶다면 미곡나루 생활맥주 추천 마곡나루맛집으로 인정하며 마곡나루역은 한참 9호선 급행 노선이 논의중이라는데 그전에 자주 와야겠단 생각이 급행이 확정되면 창가쪽 자리 잡기가 힘들듯 나오면서 찍으니 시베리안 허스키가 또 있었네 생활맥주멍뭉이멍뭉이직원 추가 8시쯤 되서 나오니 테이블이 꽉 차고 야외 테이블까지 건너편에 공사중인 건물이 있어서 그쪽에 차를 세웠다가 지하에 세웠는데 주차장도 넓직하니 좋다 주차간격은 살짝 좁지만 주차장 자체는 넓어서 좋다 마곡쪽 오피스텔 주차장은 주차간격도 좁은데다가 주차장이 협소해서 들어오는 차하고 마주치면 폭풍후진을 해야한다는 마곡나루역쪽은 주차장이 넓어서 스무스하게 나갈 수 있다는 마곡나루역 생활맥주 강서구 마곡동 7602 마곡나루역 2번출구 캐슬파크 126호 0226680809 마곡나루역 맛집 생활맥주 수제맥주앵그리버드 치맥해용 by보블링 안녕하세용 블링블링 보블링이에요

마곡나루역 맛집 신방화에서도 오는 그뤠잇 오늘은 맛있는 치킨을 먹기위해 마곡나루역 맛집으로 소문난 캐슬파크에 위치해있는 생활맥주로 고고씽했어요

바로 눈에 띄게 보이기 때문에 찾는데 전혀 어려움이 없네요

특히 치킨이 메인인듯 치킨이 정말 맛있다고 소문이 나서 맛있는 안주를 먹을 생각하니 설렘설렘 신방화 맛집으로도 소문난 생활맥주는 요즘 날씨가 선선하기도 하고 창문들을 다 열어놓기 때문에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먹을 수 있다는 매리트도 참 좋은거 같아요

분위기도 조명이 은은해서 연인들 또는 친구나 모임으로도 손색이 없는 그런 분위기네요

마곡나루역 맛집 생활맥주의 카운터 위에 보면 영어로이것저것 메뉴들이 적혀있는데 전 도통 잘 모르겠어서 메뉴판을 달라고 했어요

저처럼 당황하지말고 메뉴판을 달라고 하세요

먼저 여러 찍어먹을 소스와 함께 새콤달콤한 무도 셋팅이 되네요

치킨이 그렇게 맛있다고 하니 앵그리버드를 주문했어요

이름부터가 참 독특하고 치킨이 나오는데 튀김이 엄청 바삭해보여서 침샘폭발하기 시작 치킨을 한입 먹는데 정말 바삭하고 촉촉한게 느끼하지 않고 심지어 뻑살도 보들보들해서 진짜 매우 맛있어요

먹어보면 계속 찾게 될지도 모르는 그런 맛이에요

신방화 맛집으로 인정인정 생활맥주의 메뉴판이에요

여러가지 메뉴들이 다양하게 팔기 때문에 입맛따라 취향따라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 쏠쏠한거 같아요

맥주 종류도 매우 많아서 맥주 매니아들에게는 참 좋네요

입가심으로 맥앤치즈볼 샐러드를 주문했어요

생활맥주 서면점 맥주,호프

요즘 서면에서 가장 뜨고 있는서면 분위기 좋은 술집생활맥주를 친구랑 같이 방문했어요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사진만 보고 부러워하다가드디어 여유가 되어서 방문하게 되었네요 오직생맥한번 방문해보니까왜 인기있는지도 알 것 같고수제맥주 생맥주가 너무 맛있어서앞으로 술은 오직생맥오직 생활맥주에 방문할 것 같은그런 느낌이였답니다 왁자지껄하게 술 마시는분위기가 너무 좋기도 하고맥주 종류도 다양해서수제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이서면 분위기좋은 술집으로손꼽는 이유를알 것 같았어요 안주도 되게 다양한 것들이 있었는데좀 상큼하면서도 새로운 맛을느끼고 싶어서 맥앤치즈볼 샐러드를한번 시켜봤어요 하지만 그것만 시키면 또 아쉬우니까우리가 흔히들 많이 먹는치느님도 시켜봤습니다 서면 분위기 좋은 술집에서가장 잘나간다가는 앵그리버드 레드 앵그리버드 레드는 말그대로 매콤한 치킨이였는데요 같이 나온 어니언소스가달콤하기도 해서 매운맛을중화해주고 맥

생활맥주 물금신도시점 맥주,호프

요즘은 집 주변 맛집 찾는 게 일상이랍니다 새로 이사 온 곳이기에 뭐가 맛있는지 찾는 재미가 쏠쏠하더군요 집이랑 너무 가깝고 맛집도 많고 깔끔한 곳 들이 많아서 이사한 집 너무 좋아요 제가 우리 서방님과 데이트를 할 때 남포동에서 레드락이란 맥주를 먹었을 때가 있었죠하 그 맛을 못잊어서 또 어디 레드락 맥주 파는 집 없나 싶어서 집 주변을 찾았어요 요긴 남포동 맛집 완전 맛있음 나중에 자세히 포스팅 해볼께요 전화를 해도 안받아서 문 닫았나 싶었는데 전화기가 고장낫다고하니 다들 전화 안받거나 응답이 없다면 일단 한번 가보세요 아직 전화기를 못고쳤을 수도 그럼 이렇게 아기자기한 가게를 볼 수 있어요 레그락을 마실수 있다는 흥분에 미칠 것 같음 레드락 가격은 500ml에 4천원 완전 싸고 쌉쌀하면서도 톡톡 튀는 그 청량감 진짜 대박완전 맛있졍

생활맥주 가산디지털점 맥주,호프

금요일 밤은 항상 날 설레게 해 칼퇴를 약속한 금요일 밤이었으나 둘 다 왜그리 바쁜건지표류하는 바다 위에서 중심을 잡기가 참 힘들다 시청 노량진 종로3가 엄청난 고민을 하다가먹을 데 많을 것같은 가산디지털단지역으로 지하철 안에서 빵빵한 에어컨을 쐬며 폭풍 검색을 해봤지만 마땅한 곳이 없어 시무룩결국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에 있는 술집 생활맥주 집으로 생각보다 가산디지털역 근처에 괜찮은 술집이 없었다 가게 내부수많은 사람들의 이야기꽃이 핀 가운데 운좋게 테이블이 딱 하나 남아있었다 덕분에 바로 앉았지만 그냥 돌아간 손님들도 있고 새로운 손님들을 위해 테이블을 옮긴 손님들도 있었다 맥주집에 오면 나는 항상 생맥을 시켜서 망설임 없이 진짜 500 을 주문했고남자친구는 다양한 맛을 맛볼 수 있는 맥주 5종 샘플러를 맛보고 싶어 했지만망설이다가 진짜 500을 주문했다

생활맥주 군자역점 맥주,호프

성희에게 고마움을 표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맥주가 맛있는 생활맥주에 갔다 술을 잘 안 먹는데 다행히 수제 맥주를 좋아하네 _ 강남 페일에일과 바나나 향이 나는 해피 바이젠바나나 향은 취향이 아니라서 시켜놓고 아차 했다 지난번에도 낚였잖아 메뉴판 제대로 안 보고 바보 바보 센스 있는 물티슈 코멘트 손을 닦는 게 좋겠어요 너무 센스 있는 거 아니냐며 유리 컵 받침 이거 보고 이때부터 센스를 체감했다 네글씨가 왜 저러고 꼬부랑 거리냐며 우리가 주문한 텐더와 감자튀김부위를 알 수 없어 텐더를 썩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바삭한 튀김이랑 기름옷이 깨끗해서 결국 다 먹음 요게 군자역 생활맥주의 백미맥주 잔을 비우고 바닥을 보던 성희가 이것 봐 이것 봐 하길래 보고 또 놀람이쯤 되면 또 뭐

https://hansarangblog.tistory.com/entry/부산-만덕-느루한정식-카페비니-부산-북구-카페

 

부산 만덕 느루한정식 / 카페비니 / 부산 북구 카페

카페비니 카페

hansarangb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