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본점 맛집 / 두배족발 본점 오래된 강남 족발 맛집 한국 돼지고기 족발 음식

2019. 12. 30. 06:24맛집

두배족발 본점 오래된 강남 족발 맛집 한국 돼지고기 족발 음식

오래된 강남 족발 맛집

강남에서 유명한 족발 맛집 자극적인 양념맛이 아닌 좋은 돼지고기로 만든 족발이라는 느낌반찬과 특히 콩나물국이 일품 매운족발과 반씩 나오는 반반족발 추천합니다

한국 돼지고기 족발 음식

한국음식중 돼지고기 족발을 이용한 요리로 매장뿐만 아니라 배달도 가능한 족발 전문 요리 식당이네요 쫄깃하고 쫀득한 맛이 일품이에요

서초동연가 별관 육류,고기요리

논현 육회 논현에서 만날 수 있는 마장동 육회 신논현역 강남역 부근에 위치한 육회맛집맛집 정보의 대가 뱀대리님의 뒤를 따라 위풍당당 달려간 그 곳황팜 지금까지 네가 먹은 육회는 그것이 아니야맛집정보의 대가이신 뱀대리님의 말씀은 항상 옳았다 이번에도 옳을 것인가그렇게 뒤를 따라 종종 따라간 곳은논현 육회 논현에서 만날 수 있는 마장동 육회집이었다 도착하니 문을 수리하고 계시던 포스철철 사장님의 반가운 인사재미없게 사내 놈들만 왔어뉘에뉘에남자셋이 육회 한 접시시키고 도란도란 이야기 꽃꽃이 시들어갈 때 즈음마장동 육회 논현st 뙇빛깔이 남다르다지금까지 봐왔던 육회의 결과는 분명 달랐다 타 육회 체인점이나 식당에서 봐왔던무 채인양 각져있던 육회의 모습이 아니었다 흐물흐물 해서 형체를 알아볼 수 없을 정도의 부드러운 결고소한 냄새와 개운한 고추의 콜라보레이션과 잣 순간 마음이 경건해진다 역시 뱀대리님 이라는 존경심과 육회에 대한 새로운 경외심까지 들기 시작했다 선뜻 젓가락을 댈 수 없을

서초동연가 본점 육류,고기요리

안녕하세요 이웃님박재범입니다 강남 놀거리X텐 실내 양궁장친구가 곧 결혼하는데 일하면 결혼식장을 못 가니그전에 강남에서 모임을 가졌어요 사는 곳이 달라 강남 쪽이 그나마 모이기에 적합해서 장소를 정했습니다 3층에 있어요 양궁 실제로 처음 봅니다 생각했던 거보다 가격 부담이 적어서 기분 편했네요 내 기준이 높았던 건가 1인 기준 30발 10000원               60발 18000원1시간     20000원 선불 월 회원이나 동호회도 모집하고 있답니다 일마치고 모여서 처음에 해물찜을 먹었어요 이름을 안 봐서 기억이 안 나는데 X텐 실내 양궁장에서 그리 멀지 않았어요 냄비가 얼마나 크냐면화장실 세면대 크기 정도색달랐죠맛있게 먹고바로 양궁 하러 이동 정렬되어있는 활의 모습양궁선수 출신의 여성분께서 설명과 방법을 알려주셨어요 시범 한번 보여달라 했는데역시 자세

횡성한우정육점 소고기구이

언제 먹어도 좋은 꼬기 이번에는 선릉역에 회식장소로 좋을듯한 꽤나 넓은 고기집  횡성한우정육식당 본점에 다녀왔어요 무지하게 더운날 집에서 여기까지 걸어가느라 땀으로 범벅이 되었는데매장입구에 고기를 보고 넓은 매장을보고 시원함을 느끼고 금새 활기를 되찾았어요 매장 안쪽에는 방이 몇개 있었는데 진짜 넓고 방도 많아 회식장소로도 아주 딱일듯 싶더라구요 아직 이른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아 원하는 자리에 앉을수 있었어요 횡성한우정육식당 메뉴는차돌 갈비살 단품도 있고 착한세트 부터 와규 모듬 꽃등심 육회  한우 특수부위 등 많아요 저희는 착한세트 차돌배기 200g 갈비살 200g 을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고 불판 불을 켜주는데 여긴 가스나 뭐 숯 그런게 아니라원적외선불판인데 되게 편해보여요 주문 후에 빠르게 빠르게 반찬들을 올려주는데샐러드 열무김치  쌈무 양파소스 콜라 까지는 익숙한데 초록색 면  김이랑 같이 있는 저 초록색면은 처음보는데 신기 했어요 무슨맛일까 궁금해

계몽돈까스 본점 돈가스

tel 025549387 우리가 일반적으로 분식점에서 먹는 돈가스를 생각하면 안 됩니다 역삼동에 있는 계몽돈가스인데요 제가 10년 전 역삼동 근처에서 일할 때 처음 먹어본 계몽돈가스의 맛을 지금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그때의 맛과 추억을 기억하는 분이라면 계속 찾고 계신 거 같더라고요 계몽돈까스 본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311 상세보기 새로운 장소로 계몽돈가스가 이전한지 몇 년 안된 거 같은데요 배달도 많이 하는 계몽돈가스이기 때문에 그런지 배달하시는 분도 왔다 갔다 지금 포스팅을 쓰는데도 돈가스가 너무 먹고 싶네요 역삼동에서 돈가스를 먹고 싶으신 분들은 배달도 가능하니까 계몽돈가스를 꼭 한번 드셔보세요 또 돈가스 누가보면 한 맺힌 줄 또도가스 외쳐 조촐조촐 합니다 타르타르 소스 스멜이 좀 쉰내로 다가와서 그랬다는 양파의 고리고리한 스멜은 그대로지만 크니까 다 맛있죠 뭐 딱히 종잇장 돈가스 류는 아니고 소스가 뜨끈하니

https://gogogotogether.tistory.com/entry/김천-혁신-고봉민-김밥-더곱-경북-김천시-한식

 

김천 혁신 고봉민 김밥 / 더곱 / 경북 김천시 한식

더곱 한식 김천 혁신 더곱 양곱창 소주7월중순 어느날 해외출장 복귀후,,그리웠던 양곱창 맛집 더곱 찾아갔던 날모듬 중 주문하고 불판위를 지긋이 바라보는 행복한 순간이다 야채들도 함께 구워져서 더욱 입맛을..

gogogotogeth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