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스시요 / 초밥&우동 스시요 초밥,롤

2019. 12. 30. 02:27맛집

초밥&우동 스시요 초밥,롤

스시요 일식당

내부 사진은 찍지 못함 매우 일식당 스러운 인테리어 막상 요리사분이 초밥제조하는건 못찍었다 2017 11 13 월요일 방문 춘천 중앙로에 한접시에 무조건1200원 하는 회전초밥집이 있다 길래회사 동생들과 방문했어요 중앙로 닭갈비골목 부근 건물 2층에 위치한회전초밥전문점 스시요는저희는 저녁 6시쯤 도착했는데이미 창밖으로 대기하고 있는사람들의 모습이 보이더군요 설마 저게 대기하는 줄이야라며 들어선 춘천 중앙로 닭갈비골목 부근회전초밥전문점 스시요 세상에나밖에서 본 그 줄이 대기하고 있던 줄이맞을 줄이야도로 나가야 하나고민하고 있던 찰나 직원께서30분정도만 기다리고 된다고 하시네요 우린 오른쪽 사진에 보이는 창가 옆의의자에 앉아 기다렸고 기다리는 시간은정말 길지 않았어요 생각보다 테이블 회전율이상당히 빠르더라구요 기다리는 동안 찍어 보는 실내 샷11월 1일부터 1200원으로기존보다 100원 인상하게 되었는다

스시요 생선회

가성비갑 신기시장 회전초밥스시요 신기시장 근처에 볼일을 보러갔다 점심시간도 됐고 해서예전에 먹은적이 있는 회전초밥집스시요를 찾았어요 신기시장내에 위치한 회전초밥집으로점심식사 시간에도 꽤 많은 손님들이 있더라구요 가게는 크지 않지만 가격도 저렴하고친절해서 가볍게 혼자 초밥 먹을때찾고 있는 곳 중 하나에요 신기시장 내에 위치하고 있고닭강정파는 곳에서 안으로 쭉 들어가면 있는데저는 처음엔 찾기 조금 힘들었어요 위치는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회전 초밥집 답게레일위에 초밥이 계속해서움직이고 있답니다 원하는 초밥이 없을때는주방장님께 말하면 바로 바로만들어 주시고되게 친절하세요 생새우와 흰살 생선을 먼저 먹어야겠지만사실은 먹고 싶은데로막 먹었어요 제일 처음 먹은건 구운 연어였는데구운 연어만 4접시 이상 먹은거 같아요 구운연어 외에도연어초밥과 살짝 토치로 구운 새우등토치의 불맛이 나는걸 많이 먹었군요 엄청 배고플때 가서 그런지사진 찍을 생각보다푸드파이터처럼 먹는바람에사실 사진은

아쎄커 유쎄피 울랄라세션 김명훈 카페 분위기 끝판왕 루프탑 카페

구리 돌다리 곱창골목 내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루프탑카페 추천 코스 구리전통시장 구리 돌다리 곱창골목 루프탑카페 아쎄커 유쎄피 사진 찍기 좋은 메뉴 딸기스무디 비쥬얼이 좋음 이 카페 바로 옆 과수원 카페도 분위기 좋음restaurantsdetailid1160129029

하이미트 소고기구이

0804 안녕하세요 Dailylog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먹거리 포스팅입니다 요즘 날도 덥고 입맛은 떨어져 가는데 뭔가 고기는 먹고 싶고 해서 친구들이랑 인근에 있는 무한리필 집을 다녀왔답니다 집에서는 불 자체를 쓰기 싫어서 시원한 곳에서 고기를 먹고 싶었답니다 하이미트라고 소고기 무한리필로 알려진 곳인데 저는 간단하게 돼지고기 무한리필만 즐기다 왔습니다 하이미트는 여러 곳에 있는 체인점인데요 위에도 언급하였듯 소고기 무한리필로 알려진 집이랍니다 하지만 가볍게돼지고기만 드실 분들은 저렴하게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구리 하이미트는 내부가 제법 넓직하게 되어있었습니다 아무래도 2층에 있다 보니 밖에서의 조명이 잘 들어와서 좋았습니다 고기를 취급하는 가게다 보니 이것저것 다른 먹거리는 없고 고기 반찬밖에 없습니다 그래도 드실 만큼만 가져 가

https://guguya.tistory.com/entry/연신내-숨은-맛집-연어가게-서울-은평구-이자카야

 

연신내 숨은 맛집 / 연어가게 / 서울 은평구 이자카야

연어가게 이자카야 연신내 숨겨진 연어맛집 1. 사실 회도 못 먹었음 2. 물컹물컹한걸 왜 먹나 싶었음 3. 사실 회까지 섭렵하면 나의 돼지력이 한계를 모르고 상승할까봐 일단 거부하고 봤었음 4. 하.. 요즘들어 회..

guguy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