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구팔한우 / 구팔한우 평택소사벌점 소고기구이

2020. 1. 5. 14:48맛집

구팔한우 평택소사벌점 소고기구이

평택 소사벌 고깃집 구팔한우3대 한우라면서 고기가 땡기는날돼지고기보다 저렴한 소고기 먹으러소사벌맛집 평택고깃집 구팔한우에 다녀왔어요

깔끔한 인테리어와 매장 밖으로 보이는 풍경이 좋았던 구팔한우소사벌점 구팔한우 메뉴에요

숙성한우 모듬구이가 9800원 실화냐정말 합리적인 가격에 먹을 수 있는평택소사벌고깃집 인것같아요

모듬 외에도 꽃살치살이나 새우살도 따로 주문할 수 있고서브메뉴로 육회나 구워먹는 치즈도 있어요

한우 가격이 너무 저렴한거 아니야하시는데 농가직거래를 통해 부담없는 가격으로 판매하는 거라고해요

구팔한우 기본 상차림이에요

밑반찬도 고기와 딱 어울리는 것들로 정갈하게또 된장찌개도 함께 나오니 넘나 좋은것 서비스로 나오는 메뉴지만건더기도 진짜 많고 넘나 맛있는것 드디어 한우모듬 2인분이 나오고같이 주문한 구워먹는 치즈도 함께 나왔어요

_ 마이후기 블로그와 이웃을 맺어주세요

서로 이웃보다는 그냥 이웃으로 부탁드립니다

이 글을 스크랩 하신 후 스크랩 주소를 적어주세요

스크랩을 많이 해주시면 당첨확률이 올라갑니다

꿀팁성함과 연락처를 비밀댓글 로 남겨주세요

안남겨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연락드릴 수 있는 연락처를 꼭 남겨주셔야 당첨이 가능합니다

이제 그럼 시식 메뉴 한 번 둘러볼까요

구팔한우 구팔한우 한우 신사역 구팔한우

치즈 구워먹을수 잇던데 저는 그냥 한우만 먹었어요 술 마시는 고기집 느낌이에요 작습니다 구팔한우모듬한우 2인분을 주문합니다낮에는 구이류를 안하고 저녁시간대만 하네요차돌박이부터 시작합니다소주도 한잔하고 갈비탕으로 마무리주차가능 24h 영업 상추무침이 고기랑 어울렸다 회식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조금 시끄러웠음 고기는 부드러운게 치즈랑 같이 먹었다 고기퀄리티도 좋았다

구팔한우 계산점 소고기구이

계산역 맛집 구팔한우 이번에도 저희 가족은 한우를 먹으러계산역 맛집 구팔한우 다녀왔어요 계산역 2번출구로 나오셔서 걸어가시다보면 구팔한우가 보인답니다 왜 구팔한우라고 물으신다면메뉴판에 숙성한우 모듬구이가 9800원이여서구팔한우라고 하네요 낮시간대에 먹으러 갔는데매장 분위기 깔끔하고 좋았어요 더운날씨여서 낮시간보다는저녁시간대에 손님이 많대요  상추겉절이 콩나물 채김치 배추김치 이렇게 기본반찬이 나오고요 고기랑 먹어야되니 쌈장과 마늘은 필수 반찬이죠  고추 그리고 오이지절임도 나왔어요 고기를 굽기전에 비개로 불판을 뜨겁게 데워주는데요 보글보글 맛좋은 된장찌개 등장숙성한우 모듬구이 2인분 주문했어요 상추겉절이가 양념이 진짜 맛있게 잘 무쳐졌더라구요 고기랑 같이 먹으니깐 맛있어요 된장찌개 건더기 실하게 많이 들어있구요 짜지않고 맛있는 된장찌개라서 고기한입먹고국물한입먹었던 기억이  소고기라 너무 구우면 질기니깐아주 핏기가 없을정도만 구워주면 되요새송이버섯과 같이 먹으니 이것 꿀맛이예요 그대

구팔한우 신사잠원1호점 소고기구이

늦게까지 야근하고 난뒤 회사 동료와 함께 야식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소고기 향기가 저와 동료를 유혹하더군요 동료랑 한우를 먹을까 많이 고민했어요 비싸잖아요 그런데 저희가 도착한 신사동 맛집 구팔한우라는 곳은 한우 1인분에 9800원인데다가 숙성한우 라고 해서 가보기로 했답니다 들어와서 메뉴를 보는데 제가 무슨 부위가 맛있는지 몰라서 고민하다가 가게 간판인 숙성한우를 시켰는데 진짜 모듬구이가 9800원밖에 안해서 놀랬어요 대박이죠 입구쪽에 붙어 있던데 혹시 일요일에 오실분들은 신사동 맛집 구팔한우 1호점으로 가면 된다고 하니까 참고 하세요 걸어서 42초라고 하니 금방 갈께요 조금있으니 세팅을 해주는데 기본반찬과 명이나물을 주더라구요 그런데 특이한게 다른 곳에서는 불판으로 주는데 여기는 불판이 아닌 커다란 냄비불판으로 주더라구요 왜 이렇게 주냐고 물어봤는데 나중에 소고기육즙을 모아서 된장찌개를 끓여준다고 하네요 조금있다 보여드리겠습니다 드디어 우리의 한우가 왔습니다 동

구팔한우 신사잠원본점 소고기구이

햇빛에 녹아내릴 것 같지만 먹는 행위는 멈추어서는 아니된다오랜만에 만나는 반가운 얼굴과 한우 무한리필먹으러 구팔한우로 감둘 다 직장이 이 근처랔차마 주말에도 이쪽으로 올 지는 몰랐다며 출근하는 느낌 들고 좋더라 우리가 시킨 건 한우 무한리필 2인분이다 흐엥 세팅되자마자 흥분되서 불판에 올리느라 영혼이 맑으신 분들은 접시 빈 공간에 차돌박이와 등심이 있는 걸로 볼 수 있으실겁니다 구팔한우에서 가장 얇은 차돌박이를 후루룩 구워준 다음에 등심을 굽는다 자체적으로 습식 건식 숙성으로 부드럽고 고소한 한우를 맛 볼수 있다며 아니 돼지고기보다 저렴한 가격이라니 오지네요 배추겉절이와 차돌박이와 함께차돌은 워낙 얇아서 빨리 굽혀서 좋다기다리지 않아도 되니까 소고기 구워서 먹고 있는데 육회도 등장하심 안타깝게도 고기는 구워야 제맛이지 라는 주의를 가지고 있는터랔나는 다시 구운

https://travelt.tistory.com/entry/서울-맛집-니뽕내뽕-가격이-저렴-캐주얼하게-피자-짬뽕-을-함께-먹을-수-있는곳-크뽕과-차뽕-같이-먹으면-좋아요

 

서울 맛집, '니뽕내뽕' 가격이 저렴 캐주얼하게 피자 짬뽕 을 함께 먹을 수 있는곳 크뽕과 차뽕 같이 먹으면 좋아요

가격이 저렴 가격대비 저렴하고 맛있다 짬뽕은 맵기가 여러단계로 선택가능하고 크림소스짬뽕도 고소하니 맛있다하지만 여러번 먹으니 처음에는 맛있지만 나중엔 질리는 맛 캐주얼하게 피자 짬뽕 을 함께 먹을 수..

travel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