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하고 푸짐한 맛집 / 완산골명가 저렴하고 푸짐한 식사

2020. 1. 10. 11:17맛집

완산골명가 저렴하고 푸짐한 식사

저렴하고 푸짐한 식사

저렴하고 푸짐한 한식메뉴를 찾는다면 추천하고 싶다모든 메뉴 맛있고 저렴하다콩나물 해장국도 맛있다주인아주머니도 친절하시고

가야밀면

저렴하고 푸짐한 밀면비빔밀면과 물밀면이 있음겨울엔 얼음띄웅 물빌면보다는 비빔면이 나은듯

큰손 한식

감자도 큼직큼직 하니 절대 재료를 아끼지않는 착한식당입니당 두부김치랑 해물파전 골뱅이도 먹어봣는데 아 두부김치 진짜 개추천 이건 예전에 먹은 해물파전 엉첨 두툼해요 이곳은 제가 나름 찬양하는 곳중 하나인 수촌마을 맛집 입니다 사실 맛집이라고 하기엔 술집 느낌이 강하지만 저는 전적으로 이곳에 밥먹으러 오는 인간입니다 안주 맛 양이 기가 막히거든요 금요일 저녁이어서 그런지 사람이 꽉 차있다는 수촌마을 맛집에서 젤 유명한 메뉴는 닭볶음탕이지만 저는 아직 한번도 먹어본 적 없습니다 옛 날에 고추장양념구이 오징어 먹었었는데 진짜 맛있었던 기억 가끔은 줄서서 기다렸다가 들어가야 하는곳 큰손 메뉴판입니다 가게이름답게 메뉴으 모든 안주는 저렴한 편인데 양이 진짜 무척 많고 맛도 기가멕혀서 진짜 애정하는 맛집입니다 이날도 손님이 거의 자리를 다 차지하고 있었고 어김없이 시끄러웠습니다 _ 다들 목소리 크게 얘기하고 오바해가며 웃느라 진짜 귀가 떨어져나갈뻔 술집이라는 단

십장생 한식

동태전전은 따뜻할때 먹어야 제맛이죠함열맛집인 십장생은 백반이 저렴하고 푸짐한 맛집이랍니다 백반이 저렴하고 푸짐한 맛집이라면 십장생을 추천하고 싶네요 요즘은 백반집 찾기가 많이 어려워 진 듯 해요 물가도 많이 오르고 사람들 주머니사정도 어려워져서적당한 가격의 괜찮은 백반집들이 많이 없어진 것 같네요 함열에 갔다가 들른 십장생이란 백반집인데 꽤 괜찮더군요 입구주차장에서 보면 이런 일식한옥집이 보이는데식당은 이 한옥 뒷편에 있어요 왼편으로 난 길을 따라들어가면 이렇게 식당이 나옵니다 안은 꽤 넓더군요 점심시간즈음이라 손님이 많았어요 메뉴판점심시간은 대부분 가정식 백반 6천원짜리를 드시더군요 전엔 5천원이었는데 올랐다는 찌개를 뜬 후에 찍어서 사진이 좀 지저분하긴 하네요 6천원백반이라고 하기엔 진수성찬이네요 갈치구이인데 수입산이긴 해도 맛있더군요 추가는 천원

홍탁집 한식

함께 고민하던 동료가 검색하더니 찾아낸 홍탁집 홍탁집에 있는 메뉴판인데 삭힌 홍어를 팔더라고요 진짜 전남에서 파는 그런 삭힌 홍어랑 얼마나 같을지 궁금했지만 이날은 보쌈정식을 먹으러 갔어요 보쌈정식은 6500원 정말 점심식사 가격으로는 딱이죠 홍탁집 보쌈점식은 이렇게 나와요 정말 푸짐하죠홍탁집에는 대학생으로 보이는 손님들도 많이 와서 가성비 식당이라는 느낌이 들었는데 보쌈도 괜찮은데 반찬도 무려 5가지나 나와서 기분이 좋았어요 초점이 왜 김치에 맞은거지 보쌈은 많이 두껍진 않았지만 부드러운 식감이 맛있었어요 김치는 약간 심심해보이지만 보쌈김치로 나쁘지 않은 수준이었어요 계란말이는 약간 일본식 계란말이 느낌이 들었어요 부드럽고 좋았어요 그리고 소시지볶음저는 애기입맛이라서 소시지를 한 숟가락 떠서 밥에 올려서 먹으면 너무 좋더라고요 얼마나 맛있게요 그리고 오이랑 양파를 넣어서 만든 샐러드 소시지볶음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반찬이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소시지볶음과 샐러드는 환상의 조합 그리고

https://xexeabc.tistory.com/entry/서울시-공무원-맛집-굿모닝-가성비-좋은-한식부페-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