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숯불갈비 / 육쌈냉면 철산점 냉면

2020. 1. 10. 07:48맛집

육쌈냉면 철산점 냉면

지난번 나는 워킹맘 이고 아침 밥 차리는 것은 안 힘든데 이상하게 그렇다 저녁 밥 차리는 것은 너무 힘들다 라고 말했더니 남편이 요즘 저녁은 외식을 하자고 한다 원래 외식을 좋아하는 사람이 아닌 것을 알기에 그 마음이 고맙고 그 말은 더 고맙다 그래도 요즘은 일하고 돌아와 TAZO 씻기고 먹이고 재우고 하면 너무 지쳐서 있는 반찬에 밥만 푸는 일도 참 고되다 미안 철산 육쌈냉면 육쌈냉면이 먹고 싶다고 말한 건 여름이 시작할 때부터였다

철산역에도 육쌈 냉면이 있고 우리집 바로 앞에 육쌈냉면이 있다

특히 주말에는 가게 앞에서 기다리는 손님이 많아서 육쌈냉면 말고 다른 냉면집으로 발을 옮겼다

더불어 육쌈냉면에는 아기의자가 없다

냉면먹는 동안 자신도 몇 번 냉면을 살짝 물에 헹궈서 주니 잘 받아 먹었다

그리하여 TAZO가 지루해지기 전까지 빠르게 우리는 냉면에 고기를 싸서 먹었다

육쌈냉면 가격 및 맛 우리는 물냉면 1개와 비빔냉면 1개를 시켰다 각각 6천 5백원이었다

개인적으로 고기랑 비빔냉면이랑 먹는걸 좋아하는데 여기는 물냉이 더 맛있었다

서방님 요즘 날씨 왜이러죠 우리나라 날씨가 점점 동남아st 되어가는듯한 느낌 땀 삐질 삐질 흘리며 돌아다니다가 너무 더워서 오랜만에 허니봉과 냉면먹으러 육쌈냉면 철산점에 갔어요

여름엔 뭐니뭐니해도 시원한 냉면이 최고죠 저희 매장은 전 좌석이 합석입니다 가능하신 분만 번호표를 받으시고 안내에 따라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육쌈냉면 아하 그렇구나 너무 가혹합니다

육수 물냉면 제가 시킨 물냉면 입니다

보시다시피 살얼은 육수에 오이무달걀 고명이 정성스레 올라가있죠 사실 처음 가게에 들어갔을 때 내부가 조금 덥다고 생각했는데 냉면을 먹다보니 춥다고 느껴질정도였습니다

p 비빔냉면 허니봉이 선택한 비빔냉면 다른집하고 조금 다르게 느꼈던 점은 비빔냉면에 육수가 꽤 많이 들어있다는점 막상 비비고 보니 그렇게 많은 양은 아니었던걸로 오히려 양념이 조금 찰져서 딱 알맞았어요

또 비빔냉면을 먹다가 육수를 부어 매운 물냉면으로 먹는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하네요

대원숯불갈비 육류,고기요리

요즘 키즈카페 가격에 많이 놀라셨죠 그래서 오늘은 무료 키즈카페와 식사를 동시에해결할 수 있는 광명 돼지갈비 맛집을 알아 볼께요 대원숯불갈비 돼지갈비 맛집 여기 돼지갈비 3인분 주세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대원숯불갈비집에는 어린이 놀이시설이 있어서 아이들이 있는 가족들이 이용하기에 더욱 좋아요 광명 맘앤대디 분들은 더더욱 좋겠네요 고기를 먹을수 있는 곳은 좌식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어요 편안하게 앉아서 드시면 되요 대원 숯불갈비집의 메뉴판입니다 돼지갈비를 주문한 스킨쌩로랑입니다 TIP 돼지갈비 31 이벤트 중입니다 3인분을 시키면 1인분을 더 드려요         돼지고기에 대해서 조금 지식이 있는 스킨쌩로랑 주문한 메뉴는 돼지갈비인데요 고기의 부위는 목살로 양념을 해놓은 것입니다 맛있는 고기로 양념이 되어 있어요 어떤 가게들은 전지부위로 양

마포숯불갈비 한식

덤으로 항상 친절하신 사장님까지앞으로도 오래오래 이 가게가 이 곳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한 식사를할 수 있도록 해주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주말 어떻게 보내고 있나요 벌서 일요일의 절반이 가버려서싱숭생숭 하네요 주말 아점으로 오늘은 갈비를 먹으러 다녀왔어요 엄마가 월급 받으셨다면서 오랜만에 갈비 뜯으러 가자고 하자 길래   눈꼽만 떼고 후딱 다녀왔어요 하안사거리에 위치한 마포갈비는 울집 10년이 넘게 다닌 완전 단골집 중에 짱 단골 집입니다 세월이 변한 만큼 가격만 조금 오른거 빼고 밑반찬도 고기맛도 사장님도 다 그대로 예요 한결같은 마포숯불갈비       위치는                하안사거리 2001 아울렛 바로 맞은편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문하는 메뉴는 언제나 돼지갈비 입니다 음식주문하고 금방금방 나오지만 그래고 밑반찬 기다리는 시간이 제일 지루 한것 같아요 배고푸니까           쨘 밑반찬이 다 나오고 갈비가 급하게 셋팅이 되었습니다 마포숯불갈비의 단

아리랑참숯불구이 소고기구이

추운 겨울동안 야외 바베큐를 못먹었는데너무 먹고 싶어서검색검색해서 찾았습니다 광명 하안동에 있는숯불구이 전문점이에요 오래된 듯한 건물이에요 왜 진작 몰랐을까요 펜션에 놀러온 기분이 들었어요 가족단위 외식하기 진짜 좋을 듯 물레방아도 있고 운치 있어요 규모가 꽤 컸어요 진짜 왜몰랐나 싶을정도로별관까지 있어요 너무 슬픈건 아직도 추워서2월말에 방문했거든요 야외 안된대요 맛있으면 봄날에 꼭 다시 방문하기로 규모만큼 굉장히 넓은 내부이고옛날집 같은 느낌이 있어요 고기 단품들과한정식 코스가 있어요 경복궁과 메뉴 느낌은 비슷하죠 일단 반찬들이한정식 같이 하는 식당이라 그런지다 맛있어요 생각보다 너무 깔끔하게 잘나와서 놀란 고기는 돼지와 소 두가지 모

본가갈비 육류,고기요리

광명동굴에서 관람후 밥집을 찾으러 광명역까지 왔어요 예전에 이 근처에 밥집이 많이 있다는 기억이 있어서 이곳을 방문하게 되었네요 아이들은 햄버거를 원했으나 엄마의 마음이 아니기에 바로 밥을 먹으러 본가갈비로 향했네요 본가갈비 경기도 광명시 철산3동 408 영대빌딩1층 0226813983 대가족이 움직이다 보니 식구가 많아서 2층으로 올라가라고 하더라구요 2층은 우리가 첫 손님이네요 본가갈비 메뉴판이에요 우리는 고기대신 점심식사 단품메뉴를 택했어요 단품메뉴인데 반찬은 4가지 나와요 배가 고파서 그런지 반찬도 맛있네요 우거지갈비탕이에요 얼큰한게 먹고 싶어서 저는 우거지를 택했네요 우거지도 적당하고 얼큰하니 어른들 먹기는 좋더라구요 아이들이 먹기좋은 갈비탕이에요 아이들이 맛이있었나봐요 맛있다며 싹싹다 먹었네요 형부가 시킨 육회비빔밥이에요

https://boboxyz.tistory.com/entry/김미자당진아구-동태찜탕-고잔점-이마트-피자-고잔점-피자

 

김미자당진아구 동태찜탕 고잔점 / 이마트 피자 고잔점 피자

이마트 피자 고잔점 피자 봉구스밥버거 고잔점 분식 현재 취히남다짜고짜 비오는데 학원 밑에 있는 밥버거집을 왔습니다 그리고 전 에햄 밥버거와 맛있새우를 시켰지요 개봉밥두 호옹이 에햄 신나라 이게 2500원..

boboxyz.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