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베스트 / 허브정육식당 트래블러루앙프라방의 안성 한우 허브정육식당

2020. 1. 7. 15:42맛집

허브정육식당 트래블러루앙프라방의 안성 한우 허브정육식당

트래블러루앙프라방의 안성 한우 허브정육식당

안성 한우로 양질의 단백질과 엄청난 양의 야채를 섭취했습니다 고기를 고르고 상차림은 1인 3000원으로 무제한 즐길 수 있습니다

짬뽕지존 안성점 중식당

아이들과 수다떨며 놀러갔다 오는길에 발견한  짬뽕지존 안성점  원래는 집에서 잡채랑 미역국 남은 반찬 처리하기로 했는데 아이들이 너무 먹고싶다고 뿌잉뿌잉 애교 부려서       집에서 먹기  취소하고 짬뽕지존 안성점으로 먹으러 갔어요 외식하러 갈때 맛도 있어야 하지만 무엇보다 주차공간이 넉넉하고 편해야 신랑님이 좋아하더라구요 짬뽕지존 안성점 주차공간이 정말 많고 넓어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손님들이 제법 많아서 카운터와 가까운 자리를 안내 받고  자리에 앉아서 찰칵 찍었어요 생긴지 얼마 안되었는데 입소문나서 그런지 사람들도 제법 많고  실내도 깔끔하더라구요 카운터에 자리잡고 있는 고양이  소품인데 왜이리 귀여운지 미소가 절로  나와요       원산지 표시판   와 모두 모두 국내산이에요 요즘 국내산 찾기 힘든데 말이죠     여름 별미 검은콩 콩국수 우리 수지양 좋아하는 콩국수 맛보고 싶어서 시켜줄까 물으니 얼마전 짬뽕지존에서 먹은 자장면이 맛있어서 오늘도 자장면 먹

고베 프란츠 우미에 모자이크점 (神戸フランツ umieモザイク店)

베스트 항아리푸딩 커스터드 초코초콜릿

샌드위치 공방 샌드리아 (サンドイッチ工房サンドリア) 베스트 2 감자샐러드 1 돈카츠 1

베스트햄 야채 에그는 계란이 많이 들어갔고 고소했다감자샐러드는 약간 싱거웠지만 맛있었다돈가츠는 두꺼웠고 고기가 퍽퍽했다24시간 운영하기 때문에 아침식사를 떼우기 정말 좋았다무엇보다 저렴하고 맛도 괜찮았다

마실밥상 안성점 한정식

안성 칠곡저수지를 따라고깃집 한정식집 장어집 카페맛집이 즐비하네요 처음 차려지는 상은 이런 모습떡갈비 된장찌개 밥은 조금 뒤에 나오니샐러드 잡채 냉채 등 먼저 먹어볼게요 궁중잡채한정식에 빠질 수 없는 요리죠간이 세지 않고 당면을 꼬들하지않게부드럽게 익혀서 좋았어요 어버이날 맞이 가족식사를 위해 안성 한정식집 마실밥상을 찾았다 어버이날을 앞두고 연휴가 있는지도 모르고 음식점 예약을 미뤘다가 원하는 식당은 모두 예약이 불가능해서 얼마나 당황 했던지 마실밥상은 뒤늦게 열심히 안성 맛집을 찾아본 후 방문한곳인데 생각보다 훨씬 괜찮았던곳이라 다녀오자마자 포스팅을 남겨본다 나처럼 식당 예약 못해서 고생하시는분들에게 도움 되었으면 한다 마실밥상은 원곡 칠곡 저수지 부근에 위치한 떡갈비 한정식집   깔끔하고 맛있는 음식 대비 저렴한 금액떡갈비 정식 20000원이 장점이다 위 사진은 세 명 상차림마실밥상과 일반적인 한정식집과의 차이라면 단독룸이 없고 요리가

https://gogogotogether.tistory.com/entry/락앤웍-옥수점-락앤웍-옥수점-서울-성동구-중식당

 

락앤웍 옥수점 / 락앤웍 옥수점 / 서울 성동구 중식당

락앤웍 옥수점 중식당 락앤웍 옥수점은 분위기는 꽤 모던한 느낌이었고요,

gogogotogeth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