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좌동 평양손만두 / 평양손만두 한식

2020. 1. 7. 17:31맛집

평양손만두 한식

대기하고 있는 곳 게임 한바탕하면서 만두만 하는 집이랍니다가좌동 평양 손 만두 집은 고명을 따로 주는데순한 맛 고명은 밥으로 바꿔 드심 좋아요

일산 만두집 가좌동 평양손만두집의 리뷰 끝비오는 금요일밤 막걸리한잔에 파전이 땡기는 밤이네요

일산 가좌동 평양손만두동동이아빠덕에 우연히 알게되서종종 찾아가는 입소문난 맛집조금은 동떨어진 장소에떡하니 위치해있는데식사시간에 가면 사람들이 많아서줄을 서서 기다렸다가 먹어야할 정도아예 조금 늦게 가거나오픈시간에 맞춰가거나아니면 포장을 해가거나 해야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었던곳이다

날이 무지 더운날 수영복을 구매하러 덕이동 아울렛 매장에 갔는데문을 열지 않아서 기다리다가 언제 문을 열지 몰라식사를 하러 갔었드랬죠몇번 가서 먹어 본적이 있는 가좌동 평양 손만두 본점으로 갔습니다

정면에서 본 가좌동 평양손만두 식당 입구 입니다

가좌동 평양손만두 에서는 일단 주문을 하면 밑반찬이 세가지 나옵니다

순한맛 만두국 이건 제가 한번도 안먹어 봐서 맛을 잘 모르겠지만가좌동 평양손만두 를 추천해준 분들과 맛있다고 자주 오시는 분들 다 순한맛을 먹는 것으로 봐서맛있다고 생각 됩니다

있으면 더 좋기는 하겠지만말이죠 여러분들도 이 더운 여름날에 땀한번 쫙 뺄 수 있는 가좌동 평양손만두 한뚝배기 어떠세요

맛집에 메뉴판은 항상 단촐하다는거기본찬이 요로케나와주시고4명이 오늘은 왔는데도 기본찬은 양이 많이 않주시네손님이 너무 많아 일하시는 이모님들에게 추가하기가 항상 미안 하네여 가좌동 평양손만두에 매운고명이 이집에 매력이란거매운맛과순한맛매운맛은 고명이 들어가서 나오구여순한맛은 고명이 따로 나와서 취향것 드시면 됩답니다고명은 추가하시면 2천원  매운맛은 고명을 넣는것보다 조금더 매운맛이에여순한맛은 개끗한맛이나 매운걸 못 드시는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고명이 따로 나오니 순한맛으로 먹다가변신변신 고명을 넣으면 매운맛으로 변신만두 5개가 작으신분들은 공기밥을 말아드시면 딱일듯근데 5개만 먹어도 포만감은 꽉여자분들은 많은 양이듯 하구여오전11시오후3시30분오후4시30분오후8시30분브레이크 타임 확인하시구여포장판매는 오후 9시까지 랍니다

술드시고 해장으로 드셔도 좋은 가좌마을가좌동 평양손만두 2호점방문기였습니다

자 가좌동 평양손만두집의 인기 폭팔 사람 꽉찼지요

오늘은 일산 가좌동 평양손만두 2호점 방문기를 써보아요

일산 가좌동 평양손만두 2호점 내부 및 메뉴판 가좌동 평양손만두 외관 사진을 못 찍었네요

가좌동 평양손만두 밑반찬 가좌동 평양손만두의 기본 반찬은단무지 백김치 얼큰한 고기고명 3가지에요

치열한 식사를 끝냈습니다

제형면옥 범어점 냉면

평양냉면맛집 제형면옥 어느 무더웠던 날 평양냉면을 찾아 제형면옥을 방문했다 정말 이번 여름은 너무나 더워서 냉면 막국수 김치말이국수 콩국수 외식의 대부분이 시원한 면 종류였던 것 같음 제형면옥은 대동면옥과 달리 프랜차이즈이고 그래서 더욱 깔끔한 느낌이라는 장점이 있었다 우리는 평양냉면과 바싹불고기 1인을 주문함 냉면집은 육수먹는 맛에 오죠 쌈무와 맛있는 열무김치가 밑반찬으로 나오고 바싹불고기를 주문해서 상추와 풋고추도 같이 나왔다 그런데 요즘 상추값이 비싼가 너무한게 저게 푸짐해보이지만 상추 딱 3장이었다 그래도 더 달라고 했더니 리필해주셨었음 냉면보다 먼저 불고기 1인분이 나왔다 음식나오는 속도가 빨라서 좋았음 그리고 맛있었다 그리고 평양냉면 등장

진천토종순대 순대,순대국

블로그 검색을 해보니 웨이팅도 엄청나고 동네에서 소문난 맛집이라고 하길래 기대를 하고 갔습니다 주차장은 협소하고 자리가 없어 근처 골목길에 대고 밥을 먹었어요 저는 오늘 점심에 방문했고 월요일 오전 11시12시 사이에는 웨이팅이 없었어요 제가 나올때까지 쭉 제가 주문한건 일반맛 보통7000 입니다 요것이 한 상 차림이에요 김치와 깍두기는 덜어먹을수 있게 테이블마다 비치되어있고 들깨가루도 있어요 김치는 겉절이 입니다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깍두기는 잘 익은 깍두기고요 그리고 아삭이고추도 두개를 같이 내어주셔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안에 부속물 들은것은 보통순대국 답게 평범하게 들어있었고 고기몇점과 내장종류 그리고 순대가 네다섯개쯤 들어있었어요 안에 들어있는 순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싸구려 순대가 아니어서 위안을 저는 개인적으로 하얀국물을 좋아하는데 여긴 일반맛이 빨간국물로 나오더군요 양념맛을 제하고 느껴보았지만 사실 국물이 진하거나 깊은맛은 아니었습니다 그냥 역 근처에 있는 그런 국밥집

꽃남연어집 가좌점 이자카야

이자카야 감성이 뿜뿜인 곳 가좌동에 술집이 많이 없어서인지 늘 사람이 많아요 가좌동 맛집 가좌동 연어집사실 몇 개월전까지 가게 알바생이였고그만둔지 꽤 되었지만 여전히 자주감 홍보는 아니고 개인적으로 진짜진짜 좋아하는 맛집 반반연어를 시켰따 몸살 반이랑 뱃살 반 사실 회를 먹지않아서 연어도 먹지않던 사람이었는데 연어집을 알게된 이후 연어를 엄청 좋아하게 되었을 정도로진짜 맛 메뉴판메뉴판이 두개인 이유는 가좌동 연어집 옆에 굽다라는 가게가 있는데 같이 운영하는 중메뉴판은 동일하지만 가게 분위기가 다름연어집은 이자카야분위기 굽다는 bar같은 분위기이지만난 bar를 안가봤는걸쨋든 연어집은 마주보고 먹을 수 있고 굽다는 양옆으로 앉아서 먹을 수 있음설명충 테이크아웃도 되고 배달도 된다니실제로 알바할 때에도 포장을 자주 해가곤했다 이

한우야 소고기구이

바쁜 게 좀 마무리됐으니 이제 묵은지 방출의 타임 이렇게 입방정 떨다가 또 바빠지는 건 아니겠지 시간을 거슬러 나의 탄신일에 아바마마가 사주신 소고기 원래 비싼 건 남의 돈으로 먹는 게 제일 맛있다 아입니까 원래는 산참치 가려고 했는데 요상하게 참치보다 소고기가 땡겨서 한우야로 고고고 한우야 한우야 코리안 트래디셔널 비프 레스토랑 나는야 친절한 블로거 상당히 큰 규모의 소고기식당 12층으로 되어있다 발렛가능 제2호 명품음식점이라네 제1호는 어디입니까 입구 들어가자마자 포스가 딱 제가 말하는 포스는 POSpoint of sale입니다 근데 요리보고 저리봐도 한우야 로고는 넘나 한샘 짭탱 마크 같은 것 한샘과 관련이 있는건지 한우야는 웻에이징 숙성방식을 사용한답니다 드라이에이징은 건조숙성 웻에이징은 습식숙성이죠 입구 오른쪽으론 정육식당처럼 고기를 직접 고를 수 있다 다양한 부위별로 손질되어 있으니 맘에 드는 접시 사정없이 겟하면 됨 맘에 드는 거 없으면 따로 주문도 가능하니 고민고민하

https://xehooni.tistory.com/entry/경기-양평군-맛집-신내보리밥집

 

경기 양평군 맛집 '신내보리밥집'

신내보리밥집 보리밥 방문 후기 예약필히하세요.기다립니다.오리백숙맛있어요 리뷰 여행 가서 맛있는 집에서의 식사? 주말 가족 나들이에서의 식사? 연인과의 주말 데이트 코스로 떠난 양평에서의 건강한 식사? 신..

xe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