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호매실 소담골 / 소담골 한식

2020. 1. 4. 22:20맛집

소담골 한식

호매실에 손꼽히는 들깨수제비 맛집 소담골 사람이 늘 많아요

들깨수제비와 팥칼국수가 가장 유명합니다

여름이니까 오늘은 들깨수제비와 콩국수 기본 찬 겉절이가 다했어요

넘 맛있음 소담골 열무김치도 일품이에요

보리밥에 열무김치 넣고 쓱쓱 비벼 냠냠 소담골의 메인메뉴 들깨수제비 세상 고소하고 맛나고부드러워요

진한 콩 국물의 콩국수 딱 콩국수 맛 면이 맛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입 짧은 애들이 둘이니칼국수집을 자주 가는것 같아요

근처 칼국수 집은 많이 가본 듯 합니다

그 중에 맛집을 포스팅해야겠지요

서수원 홈플러스 뒷길 아파트 단지 끝까지 따라가다보면  소담골이라는 칼국수집이 나온답니당   메뉴는 다양하지요

보통 칼국수랑 수제비는 세트로 따라다닙니다

여기에다 이집은 보쌈 호리훈제를 추가로 선보이고 있네요

이게 메인인가 계절별미도 있구요

일단 해물칼국수 2인분 들깨 수제비1인분 시켜봅니당에피타이져로 열무비빔밥이 먼저 나옵니다

까루테 카페,디저트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칠보산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세련되고 분위기 좋은 인테리어라서한번 가보고 싶었거든요 월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종류 자체가 다양하지는 않은데 티라미수 바닐라 무스케이크청포도 타르트가 맛있어보이긴 했습니다 무화과가 올라가 있는 바닐라 무스케이크한개 시켰구요 마카롱도 4가지 종류가 있는데주황색 마카롱 하나 주문 머랭쿠키도 있습니다 음료기준 1인 1주문이라고 하네요 다른거 다 포함해서 1인 1주문이면 더 좋으련만여튼 저희는 아메리카노 밀크티 복숭아 에이드이렇게 시켰습니다 낮에 가서 그런지 왠지 탁트인 풍경이시원한 느낌마저 주었습니다 드디어 진동벨이 울리고 주문한 메뉴 가지러Cafe Rumis Table은무엇을 뜻하는지 모르겠네요 제가 시킨 것은 밀크티인데복숭아 에이드가 젤 맛있어보이네요 밑에 잘게 잘라져있는 천도복숭아들이달콤할 것 같았습니다 마

소담골 찜닭

맛집 냄새맡는데는 나름 일가견이 있다고 생각이 드는데 센텀에 가면 그 기능이 마비됩니다 _ 아마도 속을 숨기고 겉치장이 화려한 그 동네 분위기때문에 그런가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유명한 팔선생을 갈까하다가 젼군이 중국요리 싫다하여상전이 따로없어요 바로 옆에 보이는 간판을 따라 들어간 삼계탕 전문점 소담골 삼계탕외에 다른 메뉴도 있었지만 뭐든 대표메뉴가 맛있는 법 이라며 삼계탕을 주문했어요 _ 개인적으로 삼계탕에 들어간 찰밥을 진심으로 좋아하는데  심하게 부족한 찰밥이 참으로 아쉽더군요 아무튼 저는 올여름 삼복에도 못먹었던 삼계탕을 처서를 앞두고 잡숴주셨네요 wwwhomanecokr homane               재생하기 바로보기가 지원되지 않는 파일입니다 클릭하여 팝업창으로 플레이 해보세요

점핑플라이 트램펄린 파크 키즈카페,실내놀이터

비가 주륵주륵 내리는 일욜한가로이 집에서 딩굴거리다가비도오구갈곳이 없어서가본점핑플라이점핑플라이트램펄린파크실내놀이터방방트램폴린트램펄린생각보다가격이 쎄네요 거기에 미끄럼방지 양말은 필수란다헉2000원에 하나씩 구입전에 있던 방방은 더 저렴하고 양말을 벗으라고 되어있었는데안쪽으로는 먹거리들과 볼거리가 조금 준비되어있어용부모님 입장료가 없지만음료수도 사먹어야한다는안쪽으로 들어가는길아이들이 노는 공간이랍니다 글두시원하고넓고안쪽에 안전쌤이 계셔서다 행이긴하네요 호매실동금곡동 리리아빠입니다 오늘은 점심때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하네요 일기예보에는 새벽부터 엄청 내린다고 하는데일주일 내내 온다는것 보면  이번엔 진짜일것 같네요 리리남매는 오랜만에 점핑플라이를 가고 싶다고 합니다 집에서 30분정도 걸리는 키즈카페이지만요즘 유행하는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에 비하면가성비가 매우 뛰어나기 때문에 가기로 합니다 호매실 이스페이스 씨티원 건물 6F을 통째로 쓰고있답니다 이곳은 아이들이 놀수있는

도쿄스테이크 수원금곡점 스테이크,립

호매실 맛집도쿄스테이크 수원금곡동 오랜만에 색다른 메뉴가 땡겨서찾다가 발견한 도쿄스테이크 여기 체인이지요 이름은 많이 들어봤는데이번에 처음 가봤어요 수원 금곡동 호매실에 마침 매장이 있더라고요 멀었으면 안갔을지도요 수원 금곡동 맛집  도쿄스테이크 다양한 스테이크 라멘들이 있고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다고 되어 있더라고요 건물에 주차 가능한것 같은데저희는 골목에 대충 했습니다 저 고양이 좋아라 하는데여기저기 인테리어가 일본 분위기이면서도고양이 소품 장식 인테리어가 많았어요 마음에 듬 점심이 조금 지난시간이었던것 같은데손님은 꾸준히 계속 있더라고요 그래도 많이 붐비거나 하지 않아서 좋았네요 도쿄스테이크 수원금곡점 메뉴판은 클릭하시면 조금 크게 보실 수 있어요 저희는 처음 오는 곳이라다양하게 먹어보고 싶었고양이 적게 작은 사이즈로 다양하게 주문해보았어요 그래봤자 세개부채살스테이크 M 오뎅니모노 미니메밀소바 규탄멘 나라

https://zoozoo.xyz/entry/경기-고양시-맛집-미술관옆커피가게

 

경기 고양시 맛집 '미술관옆커피가게'

미술관옆커피가게 카페 라페스타 내에 있는 커피숍. 아기자기한 실내에는 다양한 미술 작품들이 있는데, 이곳에 온 손님들이 직접 그린 것을 무료로 전시, 판매하고 있다. 기존작가의 작품은 받지 않는 것이 가게..

zoozoo.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