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수원대점 / 봉구스밥버거 수원대점 분식

2019. 12. 27. 21:56맛집

봉구스밥버거 수원대점 분식

안녕하세요

파프리카에요

오늘은 봉구스밥버거를 포스팅 할까 합니다

주말에 학교 형들과 볼링을 치러 수원대쪽으로 갔답니다

볼링을 치고 학교로 돌아가는길에 배가 출출해 볼링장앞 봉구스밥버거를 가게되었어요

보이는것 처럼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요

가격대도 저렴하답니다

너무 많아서 뭘 먹어야 할지 한참 고민했어요

행복한고민이지요

메뉴판에 있는 메뉴 뿐 아니라 요렇게 먹고싶은것을 골라서자신만의 봉구스메뉴를 만들어 먹을수도 있어요

옆에는 함께 먹을수 있는 컵라면도 같이 팔고 있더라구요

저 불닭면과 함께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밥버거를 맛있게 먹는 방법이에요

터지지 않게 살짝 눌러서 한입에 베어 먹어도 되구요

숟가락으로 비벼서 먹어도 된답니다

가마치통닭 수원대점 치킨,닭강정

정말 우연히 들어간 가마치통닭존재도 몰랐는데치킨마루에서 사 먹으려고 가다가급 발길을 돌렸어요 한마리 7000원 2마리 12000원현수막 보고 위치 먼저 첨부할게요 가마치통닭 봉담점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와우로 741 영풍상가 103호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만이천원이라 부담 없이 주문 홀에서 먹으면 한마리는 천원 비싸고두마리는 2천원 비싸네요 포장보다차를 가져간지라 아쉽게도 포장7월부터 가격 인상이네요 인상된 가격도 싼데요 배달도 가능한데배달료 3천원이 추가된다고 적혀있어요 치킨 사들고 집 가는 중룰루 아 소스 하나 추가해서500원12500원 결제했어요 소금은 그냥 줍니다 이런 옛날통닭은 퍽퍽해서 잘 안 먹는데가마치통닭식어도 맛있다고

고고즉석떡볶이 수원대점 떡볶이

하하멍멍이진짜 오랜만에 왔지옼오늘은 멍멍이가고고즉석떡볶이 수원대점에 다녀왔어요 고고즉석떡볶이는 다이소맞은편 새마을금고 옆에 보면 있어요 7002번 버스를 타는쪽으로 걸어가다보면 노란간판으로 된 고고즉석떡볶이 이름 수원대다니는데 수원대맛집글을 찐적은 손에 꼽는거같네요 음부턴 많이 쪄야겠음멍멍이는 치즈즉석떡볶이 2인 12000원꼬마김밥 2500원음료수 콜라 1500원이렇게 시켰답니당 마무리할땐 고고즉석볶음밥도 먹고싶었지만 꼬마김밥이 있으므로다음에 올때먹는걸루 이렇게 테이블에 작은 메뉴판도 있더라구요 짱편했음 아까말한 다이소 동생과 함께 맛점하러 오게된 고고즉석떡볶이 요즘 수원대근처에 먹을데가 많이 생겼더라구요 진짜 수원대맛집 해쉬태그해서 글올려야할기셐간편하게 떡볶이같은 맛집도 굳굳 2층에도 자리가 있는데올라가는길에 포스트잇으로 학생들이나 손님들이 적은 장난스러운 말 메뉴를 시키고나서 본 이 포스트잇무침군만두맛있곘다멍멍이도 담에오면 무침군만두와 볶음밥을 시켜먹겠어요 2층에도 아늑하게 쇼

밀플랜비 수원대점 핫도그

밀플랜 비 핫도그는 정말 크다 속이 아주 꽉 차있어서 한입에는 절대 먹을 수 없음 사장님의 조언으로 가위로 잘라서 먹으면 먹기 쉽고나는 먹다가 너무 배불러서 다 못먹었다 금새 나온소시지 핫도그 정말 맛있겠죠이건 치킨 감자에요 이번에 친언니가 대학원생으로 있는성균관대에 놀러갔는데요 언니 추천으로 찾아간 성대 부리또 맛집밀플랜비제가 앉은 밀플랜비의 내부 모습이에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네요 밀플랜비에는 다양한 맛의부리또가 있는데요 다맛있어보여서 고르기가조금 힘들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치킨라이스 부리또 3500원 와 새우감자부리또4000원를 주문하였습니다 치킨 라이스 부리또 3500원사장님께서 재료를 아낌없이 두둑히 주시는것같더라구요 속이 정말 꽉찼네요 치킨 라이스 부리또는말그대로 치킨과 라이스 야채가 안에 있구요 주문 전에 소스의 매운맛정도를선택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맛또한 밀플랜비의 베스트메뉴인만큼맛있었어요 새우감자부리또 4000

내가찜한닭 수원대점 찜닭

안동찜닭 소 17000원뼈있는 찜닭이다 수원대 내가찜한닭 배달 구색 알차네 공기밥 2콜라 1 김치 1야무진 안동찜닭 1 찜닭 클라스 있다 걸쭉하니 갈색 소스 국물에 푹 담겨진안동찜닭과 각종 야채 떡 만두들 키햐 만두 치즈떡 까지 진짜 맛있었음 내가찜한닭 배달도 맛있넹 찜닭 국물은 레알 공기밥 킬러 키햐 납작당면양념이 잘 배어져서 더욱 맛있땅 청하잔 겟잇해서 공모전하는거 도와줬더니 이공관 그라지에 세젤맛 주스 딸기주스 사주셨당 안동찜닭먹고 딸기주스로 후식이라니아아 행복하다 yhw82060910186528921 이곳은 겉

https://researcho.tistory.com/entry/서울-맛집-김뿌라-나름-괜찮아요-맛있는-초밥이-먹고싶을땐-여기-가성비-좋은-초밥집-세트요리가-인기다-맛조

 

서울 맛집, '김뿌라' 나름 괜찮아요. 맛있는 초밥이 먹고싶을땐 여기 가성비 좋은 초밥집. 세트요리가 인기다. 맛조

나름 괜찮아요. 푸짐한 스타일에 맛도 좋아요.점심때 조금만 늦어도 밖에서 많이 기다려야 합니다.연남동 돼지구이백반과 더불어서 맛있게 먹은 곳입니다.회의 양과 밥의 양도 많은 스타읿니다. 맛있는 초밥이 먹..

research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