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티 / 테이스티 이탈리아음식

2019. 12. 20. 07:13맛집

테이스티 이탈리아음식

테이스티 라는 가게였는데 가게 이름만큼 정말 맛있는 곳이였어요

송년 이벤트에 해피아워까지 있었지만 이날 저는 엄청난 감기에 맥주는 커녕 레몬티를 마셨다는 먼저 테이스티 메뉴 가격 확인하고 가세요

분위기 낼 일 많고 모임도 많은 연말연시에 마포에서 데이트나 약속이 있으시다면 마포역 맛집 테이스티에서 분위기도 챙기고 맛도 챙기는 데이트는 어떠세요

027060081 마포역맛집 마포 테이스티 분위기 넘넘 좋아 오늘은 오래간만에 후배 만나는 날 그래서 특별한 날에 가기 좋은 맛집이 어디가 있을까 고민을 하다가 마포에 위치한 멋진 레스토랑 테이스티에 예약을 하게 되었답니다

전반적으로 훌륭한 요리에 분위기도 좋고 서비스는 두말할것도 없고 만족스러웠던 레스토랑 마포 테이스티 여러분도 시간되시면 꼭 찾아가보시길 테이스티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4다길 31 아리수빌딩 상세보기 오늘은 파스타와 피자 먹는 날 한데 반쪽님이 영 협조적이지 않으십니다

얼마전 폭풍 검색을 통해 찾아낸 피자집 실패하고 이후 또 맘잡고 찾아간 한식집마저 실패하자 맛집 더듬이 고장난거 아니냐는 반쪽님 오늘은 진짜니까 믿어달라고 한번 더 속는셈치고 가자면서 찾아갔던 곳은 바로 마포대교옆 이탈리안식당 테이스티 테이스티 마포역 4번출구에서 마포대로쪽으로 직진해 57분 거리 정도 왼쪽에 위치했어요

깔끔한 매장 내부 크리스마스트리 장식과 아늑한 조명 덕분에 연말 분위기가 물씬 나는 테이스티 한쪽에서는 송년모임이 한창입니다

마포역 맛집 테이스티 우리가 갔을땐 밖에 비가 와서 외부 테이블이 셋팅되지 않았다

테이스티 메뉴판 이탈리안 레스토랑답게 메뉴가 많았다

테이스티 기본 셋팅 깔끔하게 기본 셋팅 되어있다

다양하고 맛있는 이탈리안 음식을 맛보고 싶은 분들에게 마포 레스토랑 테이스티를 추천합니다

마포역 맛집 테이스티 피자와 파스타 맛나네 요즘 정말 춥죠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저의 맛집 탐방은 계속 됩니다

마포역 테이스티 영업시간 TASTY 11302200 라스트오더 14시30분 20시 50분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사실 마포역 하면 주로 고기집등이 떠오르는데요

가격도 정말 저렴하죠 아메리카노 기준 2500원 오늘 제가 테이스티에서 주문한 메뉴들 우선 그릴에 구운 목살 스테이크가 듬뿍 들어있는 매콤한 크림소스의 크림 파스타 피자는 하와이안 피자를 주문 했는데요

요거 또 별미죠 비프 머쉬룸 샐러드 15500원 식전에 샐러드를 먹으면 소화가 잘 된다고 하죠 사실 평소에 샐러드를 챙겨먹기 힘든데 이렇게 마포역 맛집 테이스티에 와서 이탈리안 음식을 먹을땐 꼭 샐러드를 주문해서 식전에 먹는답니다

재첩잡는 선장집 섬진강하면 재첩 아이가

참게장 빙어튀김 재첩국 맛있다 테이스티 로드 하지만 김이 좀 눅눅했다 재첩의 원래 이름은 갱소라이나 번식력이 워낙 강해 마치 첩을 또 두고 또 두는 것과 같다 하여 첩을 다시 둔다는 뜻으로 재첩으로 흔히 불리워진다

희래등 중식당

희래등 동네 중국집이라 외부 손님 보단 근처 단골 손님이 많은것 같아요 신사동 끝자락에 있는 중국집 희래등 인기탑 메뉴 얼큰짬뽕 도전해 봐야겠네요 메뉴가 깨알같아요 요일별 요리를 추천합니다 가격은 8천원 다양한 중국 음식이 한접시에 콜라보레이숑 수요일 요일요리로 고추정식을 주문했습니다 보통 은 짬짜면짜장면짱뽕 복짜면 복음밥짜장면을 시키죠 여기서 인기 메뉴는 유니짜장이라고 하네요 다음에 시켜보죠 인테리어는 뭐 동네 중국집에서 뭘 바라겠어요 중화요리희래등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1길 72 상세보기 나른한 오후에요 저의 직장은 맨날 밥을 사먹는답니다 전 직장에서는 사내식당이 있어서 아 사먹는밥 먹구싶다 그랫는데 정말 배부른 소리라는걸 이제야 느껴요 직업 특성상 점심시간이 있지안고 교대루 먹능거라 맨날 배달음식이에요 _ 급 우울하네요 최근에 새로운 전단지 왓길래 먹어봣는데 정말 맛졋던 짱깨 자랑합니다 비쥬얼 어때용 꺄아아앙 양도많고 싸장님 완전 친절 보니까 또 머꾸시퍼요

테이스티 넓은 실내와 깔끔한 맛

조금 외진 곳에 있으나 매장도 넓고 맛도 깔끔하니 괜찮습니다 가격대비 양도 푸짐한 편이더군요 가족이나 친구들과 여유롭게 식사하기에 좋은 곳 인듯 합니다 자주 이용할 듯 싶네요 단 오픈 시간이 조금 늦어서 아쉽네요

테이스티 (Tasty) 테이스트 TASTY 스테이크 코스요리 점문점

여행에서 방전된 체력을 보충하기 위해 매일 저녁은 거하게 먹는걸로설정한 여행컨셉 오늘 저녁은 테이스티에서 칼질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