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젤다크 충남대점 / 최고당돈까스 충남대점 돈가스

2019. 12. 29. 13:05맛집

최고당돈까스 충남대점 돈가스

오니기리와이규동 충남대점 오니기리

제가 좋아하는  오니기리와 이규동 갓다왔답니당  저는 여기서 규동이나 다른메뉴보다  냉모밀 오니기리 4900 원 짜리 메뉴를 제일 좋아해요 그래서 저는 항상 가면  냉모밀 세트에다가 500원 추가해서 참치샐러드 오니기리로 바꿔서 먹는답니당  그럼 5400원 나와용  일단 메뉴판 보시죠  좀 흔들렸지만        맨 밑에 적혀 잇듯이  냉우동 냉모밀과 함께 시키면 오니기리 천원 할인이에요 그래서 저는 4900원에 500원 추가해서 참치샐러드 오니기리 먹는답니당  뒷판 배고파서 개흔들림    참참 알아두세여  규동 종류는 사이즈업 가능하답니당  사이즈업 해야 좀 먹은듯한 느낌나요 별로 였음     그 다음으로 제가 먹은 냉모밀  아 또 먹고 싶네영   맛잇져 맛잇져  그리고 제가 500원 주고 추가한 오니기리   맛잇져 맛잇져    마지막으로 냉우동 입니당    냉우동이랑 냉 모밀이랑 국묵이 다르냐고 물으신다면 저는 비슷한거 같앗는뎅  감각 예민한 제 친구들은 다르다고 하네요 결론

할리스커피 충남대점 카페

충남대 카페 할리스커피 충남대점오늘은 충남대 근처갔다가 할리스커피에 들려보았어요 노트북도 들고가서 인터넷이 잘되는 카페가 필요했거든요 1000 000 384 카페라떼 한잔 우선 먹고요 하여튼 할리스커피 카페에서 여유있게 시간을 보내다 왔네요 충남대 카페 할리스커피 충남대점오늘은 충남대 근처갔다가 할리스커피에 들려보았어요 노트북도 들고가서 인터넷이 잘되는 카페가 필요했거든요 여기가 사람들이 좋다고 해서 가보았지요 역시 입구부터 깔끔하고 느낌 좋은데요 입구에 정보 참고하시고요 대박 내부가 장난 아닌데요 아침 오픈하자 마자라서 아직은 사람이 별로 없었지만나올때는 사람이 많더라고요 모자이크 귀찮아서 사진 안찍었어요 1인 독서실 느낌인데요 스터디 공간이 따로 있고요 그리고 바로 앞에 테이블에 이렇게 전원 코드 있는 테이블이 있고요

지지고 충남대점 도시락,컵밥

안녕하세용 오늘은 밥집 편이에욤화요일 점심시간마다 시간이 부족해서 학식이나 컵라면 등으로 밥을 해결하지만오늘은 지지고를 먹기로 했어요 지지고 시간 없을 때 완전 추천 지지고 충남대점 대전광역시 유성구 궁동로18번길 61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나이스라이스 3500 누들누들 3500 만두굿 2500 만두만 3500 더비라이스 3500 가격이 3500으로 매우 저렴하고 맛도 있어서 지지고 완전 짱 따로 테이블이 있는 건 아니고 벽에 붙어 있는 테이블에서 옹기종기 모여서 먹어야 해요 완전 귀엽죠 벽에는 손님들이 포스트잇으로 꾸며놨는데포스트잇 읽으면서 음식 기다리다 보면 정말 시간 가

더큰도시락 충남대점 도시락,컵밥

충남대 맛집 더큰도시락 도시락창업으로 좋다 드디어 충남대 기숙사에 더 큰도시락이 오픈했어요 오오원래 궁동 쪽문 쪽에만 도시락 맛집들이 있어서 기숙사에 살면 무조건 편의점행이었는데 드디어 도시락 맛집 오픈해서 다들 기숙사 급식 안먹을듯 평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주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특별한 명절 아니면 연중 무휴이니 기숙사생들에게는 정말 좋겠더라구요 매장은 정말 짱짱 넓고 대부분 테이크아웃해서 자기 방에서 먹기 때문에 사람이 많지 않아요 도시락 뿐만 아니라 와플이나 바나나같이 간단한 간식도 판매하고 컵라면이나 일회용 국들도 판매하고 있거든요 그 외에도 각종 음료수도 준비되어있으니 이제 편의점 다 필요없오 메뉴는 정말 다양하고 옵션이 조금씩 다를 수도 있어서 자기 입맛에 딱 맞는 도시락 쉽게 찾을 것 같아요 보통 가격이 3000

https://kangkaya.tistory.com/entry/고영숙-백세-삼계탕후기-일공공키친-청주율량점-충북-청주시-한식

 

고영숙 백세 삼계탕후기 / 일공공키친 청주율량점 / 충북 청주시 한식

일공공키친 청주율량점 한식

kangkay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