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돈까스 / 짱돈까스 돈가스

2020. 1. 21. 15:54맛집

짱돈까스 돈가스

그랬더니 짱돈까스 먹자고 하네요

짱돈까스 0319777879 양도 넉넉해서 4명이지만 3인분 주문해도 가능해요

맛난 짱돈까스 사장님이 넉넉하게 담아주셨네요

밥도 두덩이 짱 돈까스에 하이라이트 입맛을 확 살려주는 쫄면 저는 이 쫄면에 반했다

도톰한 짱돈까스에 벌써부터 침이 고입니다

아이들은 돈까스에 푹 빠지고 저는 쫄면 돈까스에 푹빠져서 잠시 아픈것도 잊고 빠른 젓가락 포크 놀림으로 짱돈까스 다 먹었네요

영양만점 돈까스에 새콤한 쫄면까지 정말 7000원이 아깝지않은 짱돈까스랍니다

나가기귀찮고 밥해먹기귀찮을때 영양만점 배달음식 짱 돈까스 강추해요

짱돈까스 0319777879 한주도 활기차게 열어가세요

한번 황태껍질튀김 해먹어봤는데 맛은 좋더라구요

문제는 맨날 해먹기 정말정말 귀찮다는거 해독주스도 당연히 맨날 먹으면 좋겠지만 해먹는걸 귀찮아 하는데 이걸 어떻게 맨날 해서 먹는지 정말 자기관리는 부지런함의 끝판왕인가봐요 끈기의 한계를 정말 느껴요

가끔 보는 유나의 유투브에요

정말 정보 조합에 대중에게 쉽게 전달하는 능력까지 요즘 뷰티이너에 집중된 컨텐츠가 많아서 가끔 접하고 있어요

뷰티이너도 어려운 재료들이 아니라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들이고 가끔은 한번도 들어보지 못한 듣보잡 재료들도 나와 카무카뮤 한번 도전해보고 싶은 마음도 잔뜩 듭니다

여기도 진짜 진짜 오래된 집이예요

https://dohoonii.tistory.com/entry/인천-남동구-맛집-곰설채설렁탕

 

인천 남동구 맛집 '곰설채설렁탕'

곰설채설렁탕 곰탕,설렁탕 일요일아침에도 손님많은 인천설렁탕맛집 합리적인 가격으로 설렁탕과 돌솥밥을 즐길 수 있는 곳. 소뼈로만 우려낸 육수가 진하여 구수하다. 돌판수육을 주문하면 적당한 양이 나와 식사..

dohooni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