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망우동 상아유료주차장 / 파크더블유 카페,디저트

2019. 12. 22. 09:44맛집

파크더블유 카페,디저트

망우동에 있는 예쁜 카페가 있다고 해서 점심시간 지나서 잠깐 방문했던 곳 카페 외관 정원도 있어서 맘에 들었던 카페 구리에서 망우동 가는 방향으로 조금 가다가 외곽으로 빠지니 이런 곳이 있었다

1층엔 카운터와 주방이 있고 테이블도 있는데 보통 2층으로 올라가는 것 같다

우리도 2층으로 2층으로 올라오니 넓고 탁 트여 있어서 더 좋았다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이라 한적하고 좋았다

여럿이 와서 식사하기도 좋아보였다

2층에 있는 테라스로 나가면 정원이 있다

생각보다 넓은 정원 도심 속 힐링 저녁에 바베큐 하면 좋을 것 같은 정원이었다

여름엔 벌레가 많겠지만 구경 좀 하고 나온 팥빙수 오메기떡인가 시원하고 맛있었다

기분 전환 되는 곳이다

일요일 오픈시간에 맞춰 방문했다

주차장은 따로 없고 올라가는 길가에 세우면 된다 차를 세워두고 계단을 올라가면 건물이 보인다

외관이 내부에 비해 조금 딸리는 느낌 안으로 들어가면 정말 예쁘고 절로 힐링되는 기분이다

1층 1층도 분위기는 나쁘지 않지만 여기보다 2층이 훨씬 예쁘고 전망도 좋고 그냥 다 좋다 계산하고 나가는 길에 언뜻 보이는 주방의 모습 우리는 2층으로 올라갔다 가장 먼저 눈에 띈 W 창문 이곳이 바로 포토존 11시반 즈음 도착했는데 다행히 손님이 두 테이블 밖에 없었고 창가자리가 남아있어서 얼른 겟 요즘은 상전 데리고 다니느라 음식점 갈때마다 아기의자 유무를 꼭 찾아보는데 다행히도 이곳은 아기의자가 있었다

뭔가 푹신한 쿠션도 깔려있고 벨트도 있고 안정적인 아기의자 덕분에 우리 상전은 편히 앉아 주변 경관 두리번거리기 바빴다 커다란 창문으로 바깥 풍경도 보이고 너무 멋진 서울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넓은 테이블도 있어 여러명이 방문해 브런치를 먹어도 좋을 것 같다

정원과 이어진 야외 테이블 이런 곳에서 스몰웨딩이나 소규모 돌잔치를 진행해도 참 좋을 것 같다

빛나는바다 망우점 생선회

빛나는 바다 체인점 점심 정식 메뉴로생선회 량이 많은 편은 아니었지만회 나오기 전에 다양한 음식이 나옵니다 생선회는 묵은지와 함께 먹으니 더 좋더라고요 전에 일호집 돼지갈비가 계속 생각나서또 먹으러 갈까 하다가 오늘은 회를 먹었는데 빛나는 바다 회가 신선해서인지 다음번에는 점심 정식 말고 생선회 량이 푸짐하게 회 세트를 먹어봐야겠습니다 빛나는 바다 중랑구 망우점 점심에는 돈까스 먹고저녁에는 회한접시 먹고 몰아 쓰지 말아야하는데 하루에 있었던 일이니까그냥 몰아쓸께요 제가 서식하고 있는 지역이 중랑구 망우동인데요 서울에서는 거의외지요 빛나는 바다가 체인점으로 알고는 있지만 저희동네에 생긴지는 그렇게 오래는 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같은 자리에서의 횟집은 장사가 항상 잘 되던 자리구요 고깃집이 들어오면 항상 망하던 자리지요 제가 출근하면서는  거의 볼일이 없는 위치에 있는 곳이라 항상 요런 화려한 조명을 뿜어내고 있다는거전기세많이나올거같다는네이버에

우시장정육식당 육류,고기요리

중랑구 망우동 맛집 우시장 정육식당 소한마리 굿tv를 보지 말았어야했어요 수요미식회에 재방송 보는데 소고기 나오는거보고 왜이렇게 육즙 가득한 소고기가 땡기던지낮부터 하루종일 제머리속엔 소고기 생각 뿐그래서 이왕 소고기 먹는거 더맛있고 푸짐하게 주는 곳으로 가자하여 중랑구 망우동에 위치한 우시장 정육식당에서 소고기로 배부르게 먹고왔어요 024325323입구 앞쪽으로는 테라스에 테이블이 쫙여름이면 밖에서 고기를 드실수 있게 오픈 형식으로  지금은 추운날씨 때문에 천막으로 바람차단을 해놓으셨더라구요 저녁시간이 지나고 갔는데 이게왠일손님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역시 맛집은 손님이 끊이질 않는것같아요 일하시는 분들의 외모가 뛰어나서 그런가우시장 정육식당 메뉴에요 저희는 소 한마리로 주문기본 반찬으로는 제가 좋아하는 명이나물과 파무침이 나오는데  우시장 정육식당은 명이나물을 무한리필 해주셔서 너무 좋은것같아요 다른곳에서는 명이나물 가격이 쫌 쎄서 그런가 리필을 그냥 해주시지 않더라구요 볼록하게 부

왕십리불곱창 곱창,막창,양

써야지 써야지 하던 내 인생 막창집을 이제야 포스팅하는 귀차니즘 블로거제목에 사진 넣는 것도 이제 알았음 헿헿 왕십리불곱창 서울특별시 중랑구 상봉로 102 철이모터싸이클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세상엔 맛집이 너무 많아여기는 같이 일하는 쌤이 추천 왕추천 꼭 가보라고 해서 지하철로 1시간 거리인데도 다녀왔다 이른 시간이라 웨이팅이 없었음 금요일 저녁이나 이럴 때 가면 웨이팅이 있을 수 있다고 함나는 웨이팅이 1도 없어서 바로 들어갔다 5시 반 정도 되는 토요일 저녁시간인데 벌써 테이블이 거의 다 차있었음 메뉴판 메뉴판을 보며 추천받은 소금구이와 양념구이 하나씩 시키기로하 이때 너무 설레고 기대되고 다시 돌아가고 싶은 _사실 태어나서 막창을 먹

미스터피자 용마산점 아담한 피자집 접근성이 좋아서 직접 가서 먹기 좋습니다

학창시절 시험 끝나고 친구들과 큰맘먹고갔었던 피자집샐러드바도 작고 가게도 아담해서 조용하게 맛있게 먹고 올수 있습니다 우림시장 오거리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여타 체인점피자에 비해서 도우가 맛있는 편이고 특히 치츠캡 도우는 정말 맛있습니다

https://foodripkorea.xyz/entry/원조-장충동-할머니집-족발보쌈-서울-중구-맛집

 

원조 장충동 할머니집 / 족발,보쌈 / 서울 중구 맛집

원조 장충동 할머니집 족발,보쌈 블로그 리뷰 2개 방문 후기 84개 / 평점 3.7 원조 장충동 할머니집 / 족발,보쌈 대표메뉴 냉면 7,000원 족발 대 40,000원 빈대떡 7,000원 영업시간 매일 09:30 - 23:30 전화번호 0..

foodripkorea.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