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갈매기살 / 송도갈매기 육류,고기요리

2020. 1. 3. 20:50맛집

송도갈매기 육류,고기요리

요 돌체라떼 주문을 녹차라떼로 답해줘 조금 아쉽지만 뭐 어쩔 암튼 커피 맛있었음 우리 귀요미들 사이좋게 와플도 나눠먹고 세상 사랑스런 아이들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송도 유원지 송도 갈매기살 송도 갈매기 송도 맛집 송도에서 수상택시 타고 장난감가게도 들려서 뽀로로 자판기도 구매했다

갈매기살맛집 인천 송도갈매기 짱맛 얼마전부터 갈매기살이 너무 너무 먹고 싶었는데 인천 송도에 갈매기살맛집이 있다는 정보를 접함 그래서 인천 간김에 금돌이네 불러서 같이 먹고 왔음 역시 갈매기살은 착한 가격이 가장 큰 매력이쥬 가성비 좋은 부위 룰루 쟁반 국수도 주문했는데 매콤한 양념장과 땅콩의 조합이 넘나 맛있었다는 맥주가 아주 그냥 술술 들어가더만요 역시 난 고기를 구우면 안돼 오늘은 내가 구워보겠다며 나섰는데 저래저래 다 타버림 미안해요

여러분 다음부터는 원래대로 쿠오빠가 구우시는걸로 세인트커피 이 집 커피 잘하네 크림도 부드럽게 잘 뽑아내고 참 맛있는 커피집이었다

요 돌체라떼 주문을 녹차라떼로 답해줘 조금 아쉽지만 뭐 어쩔 암튼 커피 맛있었음 우리 귀요미들 사이좋게 와플도 나눠먹고 세상 사랑스런 아이들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송도 유원지 송도 갈매기살 송도 갈매기 송도 맛집 송도에서 수상택시 타고 장난감가게도 들려서 뽀로로 자판기도 구매했다

인터넷 가격보다 저렴해서 좋다 해가지고 배가고파온다

송도 맛집을 검색해서 전화를 했는데 재료가 떨어졌단다 식당들도 안보이고해서 집에갈까 했는데 앗 송도유원지가 있었지 꼬마엄마가 10년전에 갔던 갈매기집이 있다고 한다 아직 영업한다고 하여 출발 나는 갈매기살을 좋아한다 우리동네는 찾아볼수가 없다

주차장은 넓었다

실내는 고급 갈비집 인테리어 깔끔하다

이녀석이다

갈매기살 13000원 명이나물과 기본반찬들도 맛있었다

불판에 듬뿍 고기를 담고 굽는다 연기는 아래로 빠져나가게 해놨다

아기랑 같이가도 괜찮다 고기는 달지 않고 쫀듯쫀듯 맛있다

내가 먹어본것중 제일 맛있었다 고기를 어느정도 먹고 김치찌개 와 물막국수 고기가 제일 맛있다

어른 4명가서 총 8만원정도 나왔다 다음에 다시한번 와야겠다

경기도맛집카페 맛집게시판 이용규칙입니다

최서방네우렁쌈밥대패정식 쌈밥

송도맛집송도우렁쌈밥최서방네우렁쌈밥대패정식 쌈채소 무한리필 옥련동 최서방네우렁쌈밥 대패정식 점심메뉴로 삼겹살은 쪼금삼가하고 쌈채소에 우렁쌈밥 메뉴를 찿았네요 오늘은 송도유원지 뒷편옥련동에 위치한 쌈밥집 소개해드릴께요 그런데 쌈밥을 먹느라고 밑반찬은 먹을 생각들도 안하시네 헉 쌈채소는 깨끗이 씻어서 바구니에 예쁘게 쌈들이 먹음직스럽죠 우렁쌈장은 된장에 우렁을 올려 살짝 끓여서 나오는데 뜨거울때 싹싹 비벼서 여러종류의 쌈에 올려드시면 된답니다 우렁쌈밥 먹느라고 사진들이 쪼금 미비해요 직접 우렁쌈밥대패정식집 가서 드시면 반하실걸요 한공기 밥은 뚝딱 한공기더 대단한 쌈밥사랑인 울과장님들이에요 그래도 이번에는 레티가 강력추천하여 쌈밥이 먹고 싶다 더니 우렁쌈밥 대패정식을 먹으러 가자고 하더라구요 쌈채소 종류를 한눈에 알 수 있는 판이 설치가 되어있더랬죠 쌈밥을 먹다가 쓴맛이 나는게 있으면 치커리 인 것 같아요 그리고

https://bebexyz.tistory.com/entry/노원-갈비-맛집-착한돼지-노원점-고기뷔페

 

노원 갈비 맛집 / 착한돼지 노원점 고기뷔페

착한돼지 노원점 고기뷔페 또 먹고싶따 김치 마늘 파무침 채소 쌈 등 싱싱해서 정말 좋다간혹 어떤 곳은 채소가 말라비틀어진게 있기도 한데여기는 그러지 않아서 정말 좋음 밥과 국도 있고 쌈장 소스도 있으니 입..

bebexyz.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