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신선설렁탕 / 신선설렁탕 가락점 대중적인 설렁탕집

2020. 1. 2. 07:39맛집

신선설렁탕 가락점 대중적인 설렁탕집

대중적인 설렁탕집

인스턴트 느낌의 설렁탕집깊은맛을 느낄수는 없지만 그래도 비싸지 않은 가격이라간단히 점심식사하기에는 좋은곳

신선설농탕 명동점 곰탕,설렁탕

르와지르호텔에서 하룻밤 묵고 개운하게 체크아웃 배고픈 우리는 배를 채우러 국밥집 검색 국밥집 보다는 설렁탕이 좋을 것 같아 명동 신선설농탕으로 이동했어요 가실 분들은 지도 참고해주세요 메뉴판 우린 설농탕 2개 신선별미김치전을 먹기로 했어요 신선설농탕의 장점은 깔끔하다는 점이예요 먹기편하게 테이블 끝쪽으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주문하고 나온 설렁탕 국물은 맛있었지만 고기양은 조금 부족한 듯 느껴졌어요 그래도 국물하고 밥이랑만 먹어도 풍부하기 때문에 맛있게 먹었네요 김치도 괜찮았어요 새하얀 밥과 국물에 김치 얹어서 먹기 김치전 김치전도 특이하고 맛있었지만 조금 더 얇고 바삭했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그래도 전 언제나 그렇듯 뭐든 잘먹습니다 _ 그리고 원래 서울투어를 하려다가 일정이 변경되어 월미도소래포구로 가기로 했어요 그래서 차가 있는 안산까지 지하철로 이동 이동하며 먹었던 아이스아메리카노 이놈의 커피중독은 언제 끊을 수 있을까요 그래도 커피를 시작으로

신선설농탕 목동점 곰탕,설렁탕

직장 근처에 있어서 자주 가게되는 식당 중 하나인 신선설농탕   위에 사진에 있는 멋진 동기가 밥을 사준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신선설농탕 목동점 위치     양천구 신정6동 양천구청 바로 뒤에 있습니다 신선설농탕 메뉴판 이중에서 순사골국과 만두설농탕을 시켰습니다 식당에 가면 항상 휴지를 깔고 수저를 놓곤 했는데 수저받침종이가 있어서 위생적이고 좋네요 배추김치 신선설농탕의 배추김치도 정말 맛있어요 김치도 따로 판매한답니다 깍두기와 묵은김치   동기가 먹은 만두설농탕   큼직한 만두가 3개나 들어있어요 만두만 다 먹어도 배부릅니다 제가 선택한 순사골국   국물이 뽀얗고 진하네요 안에 들어있는 고기들   어제 심한 몸살로 하루종일 누워있다가 아침도 못먹고 출근했는데   순사골국 한 그릇 다 먹고 나니 속이 든든하고 힘이 나네요 재생하기 바로보기가 지원되지 않는 파일입니다 클릭하여 팝업창으로 플레이 해보세요 오늘 설날씨는 무지더움 드럽게 더움 습기 많음     무더위의 연속인 이

민수라 게요리

근로자의날 기념으로 간장게장 먹고 왔습니다 봄이 되서 그런지 입맛도 없고 머 땡기는 음식도 없고 백현동의 핫플레스중에 한곳을 가서 소개 포스팅을 할까 하다 갑자기 간장게장백반이 생각나서 지난번 메밀정원에 갔다가 맞은편에 있는 민수라 게장집으로 결정했습니다 최근 저녁먹으로 이쪽에 있는 식당에 자주 가네요 주차는 가게앞에 하시면 됩니다 제가 앉은 자리옆에는 이렇게 화분이 설치되어 있어 분위기가 친환경같은 느낌이 들더군요 가족단위나 연인이 오신 분들은 주로 간장게장 꽃게알비빔밥으로 주문을 많이 하시더군요 저희는 담에 가면 양념게장 알비빔밥 먹기로 했습니다 오늘은 간장게장 2인분 기본찬입니다 보통 간장게장집들은 반찬까지 짭잘해서 손을 대기 어려웠는데 여기는 비싼 꼬막도 나오고 아주 짜지 않아서 잘 먹었습니다 간장게장 2인분입니다 오래간만에 간장게장 비쥬얼에 놀라봅니다 알이 꽉꽉 차있는게 고픈 배를 더 고프게 만드네요 꼬로록 등딱지도 와이프와 공평하게 하나씩 들고 싹싹 밥비

통돼지김치찌개 돼지고기구이

님들도 혹 안드셔보셨다면 꼭 한번 들러서 칼칼하니 시원한 김치찌개와 질좋은 생돼지고기구이를 꼭 드셔보기를 강추 고기중에 돼지고기를 특히 더 좋아하시는 아빠와 그리고 엄마와 함께 야탑으로 외식을 나왔다 1층이지만 건물안에 들어있어 외부에서는 눈에 잘 띄지 않는다 깔끔하고 쾌적한 실내 테이블석도 있고 좌식 자리도 있다 오늘은 야탑역 맛집거리로 저녁 먹으러 갔어요 오늘따라 고기가 땡겨서 오늘 먹을 메뉴는 통돼지 생 오겹살 생 목살 김치찌개를 전문으로 하는 야탑역 통돼지 김치찌개로 갔어요 오랜만에 고기 엄청 맛있게 먹었었네요 오늘 간 통돼지김치찌개는 찾기가 조금 어려운데 야탑역 홈플러스랑 아미고타워 사이에 있는 광장에서 롯데리아 옆 골목으로 들어가면 위에 사진처럼 육쌈냉면이 보이는데 육쌈냉면 오른쪽에 안마라고 써있는 입구로 들어가면 밑에 사진처럼 통돼지김치찌개가 바로 보입니다 이렇게 길게 쓰니깐 설명충된 기분 내부 모습

https://baedalwa.tistory.com/entry/홍제동-중국집-이화원

 

'홍제동 중국집', 이화원

'홍제동 중국집'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서대문구 맛집 이화원 블로그 리뷰 2개 방문 후기 4개 / 평점 2.8 이 학교가 2001년도에 한성전문학교로 시작했었죠 대학에 떨어진 애들한테 어떻게 알았는가 집집마다..

baedalw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