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개성집 생선구이 / 개성집 해물,생선요리

2019. 12. 21. 11:51맛집

개성집 해물,생선요리

생선구이하고 명태찜을 먹으러 개성집에 왔습니다

영통 청명산 아래에 있어서 중심 상업 지구 보다는 외진 곳에 위치 숙주나물 시래기 무침 김치 올방개묵 그리고 추억의 마요네즈 사라다 돌김도 주시고요

입가심용 동치미 1인당 하나씩 주시는 전생선하고 야채를 다져 넣어 만들었습니다

자박한 된장찌개여기까지가 기본 반찬 생선구이 대 35000촉촉하고 부드러웠으면 더 좋았을텐데 매콤 명태 조림 대53000찐득하고 달달한 양념무우나 감자가 들어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생선 요리 좋아하는 제가 이 날 생선구이하고 찜을 실컷 먹어보자고 갔는데 궂은 날씨 때문이었는지 여기서 간단히 끝내고 2차로 이동 개성집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청명북로 901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이웃님들 연일 이어지는 강추위에 많이 힘드시죠 그나마 오후 되니까 조금 풀린 것 같았어요

주말부터는 날씨가 많이 풀린다고 하니 그때까지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제가 어제 저녁식사로 다녀온 수원 영통 맛집 명태요리전문점 개성집 청명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명태요리전문점 프렌차이즈로 개성집이 유명한 것은 잘 아시죠 저는 동탄개성집 광교개성집 그리고 이번에 영통 청명점을 가 봤는데  지점마다 밑반찬과 코다리찜 맛이 조금씩 차이가 있더라구요

해천탕은 1시간 전 명태조림은 15분 전 예약해야 한다고 적혀있네요

다음부터는 15분전에 예약을 하고 와야겠어요

제가 개성집에서 제일 좋아하는 메뉴는 매콤 명태조림이랍니다

우리 예신이랑 저는 매운 음식을 좋아해서 매콤 명태조림 소小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항상 가게에서 나오는 매운 맛보다 조금 더 맵게 해달라고 한답니다

밥은 영양돌솥밥으로 했어요

개성집 한식

흐린 날씨를 보인 하루였다 점심 모임이 있어 옷을 차려 입었다 나가려고 하는데 갑자기 저녁으로 연기되었다는 연락이 왔다 쉬다가 다시 시간에 맞춰 집을 나섰다 생각보다 조금 더 모였다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식사를 했다 나누고자 했던 이야기를 다 끝내지는 못했다 그런대로 서로의 의견을 나누어서 그나마 다행이었다 휴일 저녁이 바쁘게 지나갔다 찾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답방을 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평소 좋아하지도 않는 음식인데 우리 샛별이 딱 아빠 식성 자고 있는 신랑한테 얘기했더니 옷 입으라고 먹으러 가자며 잠결인데도 이렇게 말해주는게 어찌나 이쁘던지 한참 흐뭇해하다 잠들었네요 난 참 결혼을 참 잘했어 암 담날 일어나자마자 고고 제가 선택한 곳은 구운동 개성토종순대국 외관을 깜빡했네요 가격표 가게에서 돼지냄새 그 누린내 안나요 상차림 마늘쫑이랑 생마늘 한접시 다 먹은 신랑 입냄새 허얼 아오 각종 양념은 뚜껑있는 종기에 깔끔하게 담겨있어요

개성집 한식

동탄2 개성집생선구이 먹으로 검색하다 맛도 있고 든든해서요 오늘은 식구들과함께 명태조림 먹으러 갔어요 동탄 명태조림 맛집 동탄2 개성집 영업시간은 오전 오후10시 둘째 넷째 월요일 정기휴무이니 확인하고 가세요 동탄2 신도시 개성집이예요 동탄 명태조림 동탄2 개성집 반찬도 맛깔나고 맛있어서 메인 나오기전에 반찬만 먹었어요 맛있어서 폭풍섭취 동탄 명태조림 동탄2 개성집 동치미와 김치도 각각 덜어그릇에 담아 셋팅하고 메인 명태조림을 기다리기 동탄2신도시 맛집 5인이 가서 중자 소자 하니씩 시켰더니두상을 차려주셔서 부족함없이 먹었네요 근데 여자셋 남자둘 대자하나면 먹는것같아요 중자 소자 시켰더니 남겼어요 만두도 시켜서 남았나 여하튼 많이 안드시거나 여자분들이면물어보고 시키세요 동탄2 맛집 개성집 호박죽이 맨

개성집 한식

브라질리언 후기     와우리에도 드디어 왁싱샵이 생겼다 바디블랑     8월에 출산예정이라 출산 전부터 준비하려고 한번 받아보고 싶었다 생긴지 얼마 안되서 매우 깨끗했고 조심스럽고 민망한 브라질리언인데 설명도 잘해주시고 편안히 시술받았다 가격표    씻는곳도 마련되서 좋았고 세정제까지 있었다 카페베네 옆건물이다 오피스텔 514호   여성전용 1대1 예약제       개성집와우리개성집명태조림매콤단호박명갈비매콤명문조림돼지갈비볶음 우리동네 맛집 와우리 개성집에서맛본매콤단호박명갈비와 매콤명문조림  그리고 돼지갈비볶음에 대해서써 보려구 해요 와우리 파리바게뜨 쪽에 위로빠지는 골목이 있는데그곳으로 올라가 조금만 가다보면개성집이라구 명태조림 집이  나옵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들어가서보면 앞에  간판이  깔끔히 서있습니닺매월 1째주 3째주 월요일에  정기휴일 이구요 시간예약하구 가면

개성집 동백점 해물,생선요리

용인동백맛집 명태조림 전문점 개성집와이프지인이 분당에 개성집을 오픈했다고 하길래 정작  분당점은 안가고 집에서 가까운 동백점으로 와봤어요 좀외진곳이라 아는사람들만 찾아올듯 동백역 맞은편 골목으로 들어가면 나오는데 작지않은 주차장에 주차할곳이 없을정도네요 뭐가격은  싼거아니죠근데 명태조림이 코다리조림하고는 틀린건가요 매콤하게 주문했더니 양념에 고추가 많이들어있네요 밑반찬들김치는 배추한쪽씩주는데 5쪽은 먹은듯 맛나요 근데 한쪽씩주니 자꾸시켜먹기 미안하니 돌솥밥은 별도주문 언제부터인가 코다리전문점 들이 김에 싸먹도록 유행이 됐는지 코다리를 김에 싸서  먹으면 맛나요 다뜯어먹고나니 없네요 반찬도 남기지않을정도로 주니 싹비웠네요 개인적으로는 명태조림보다는 생선모듬구이를 먹고싶어요 식당은 룸도있고해서 넓직하고요 음식도 깔끔합니다 명태조림은 먹을만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