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척동2001아울렛 알레스카 / 알래스카 광주월드컵점 해산물뷔페

2020. 1. 2. 19:33맛집

알래스카 광주월드컵점 해산물뷔페

롯데마트 염주점 내에 위치한 알라스카 해산물 뷔페정보에 빠른 지인분의 추천으로 초특가 할인 찬스를 이용 모임을 하였답니다

다시봐도 또 먹고 싶은 해산물 뷔페롯데마트 염주점 알라스카였습니다

오랜만에 광주 나들이했어요

검색하다가 할인되는게 있어서 찾게된 알래스카 광주월드컵점이네요

알래스카 광주월드컵점광주 서구 금화로 240 월드컵경기장0626532311  알래스카는 밖에 가격이 적혀져 있어서 확인하고 들어올수 있구요

저희는 평일 점심에 먹었는데 쇼셜에서 할인까지 받아서 더 싸게 먹었네요

남들 다 일하는 평일 오전남편과 둘이서 한산한 매장에서 여유롭게 식사했네요

광주월드컵점이라 전망도 괜찮아요

월드컵했을당시 사람 많았을거 같네요

이렇게 자리 셋팅해주시구요

저희가 알아서 먹으면 되는 뷔페랍니다

뷔페집에 있을만한 음식들이 있어요

사람이 많지 않아 저는 오히려 좋았네요

음료및 디저트코너에요

작지만 있을건 다 있는 알래스카에요

https://xexeabc.tistory.com/entry/당산역-과메기-동해남부선-종로점-해물생선요리

 

당산역 과메기 / 동해남부선 종로점 해물,생선요리

동해남부선 종로점 해물,생선요리 야외에 앉아 한잔 하기 딱 좋았던 6월 어느날 종로투어 딱새우 회 에 소주 한잔 이 두잔이 되고 탱글탱글 입에서 녹아요 여름밤 낭만과 운치가 있는 종로 였습니다 제철수산물 해..

xexeab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