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잔신도시 맛집 / 쿡샵 양식

2019. 12. 28. 17:31맛집

쿡샵 양식

_ 안산고잔신도시 맛집 COOK SHOP 안녕하세요

대체 쿡샵만 포스팅을 몇번째 두번짼가 yjieuns70178415538 첫번째 포스팅 무튼 늠늠 맛있져영 포스팅을 안할 수 없다는 헤헤 처음에는 아빠지인분이 하신다고 해서 갔다가맛들림헤헤 오늘은 나붕친구와 면지친구 만나는날 역시나 빠질 수 없는 불갈비샐러드에요

아 또 침고여 자그마한 가게 글서 더 좋아요

아담해서 더 이쁨 생 에이드에요

레몬과 오렌지 제사랑 불갈비 샐러드 하 흡 야채도 항상 신천하고 진짜 맛있어요

엄뭐 그다음 게살크림페투치니 살짝 매콤한 맛도 돌면서 진한 크리뮤 리조또도 굳굳이에요

꺅 아래는 데리야끼 리조또 돈가스 오므라이스 다들 넘넘 맛나 여기는 커피도 진짜 맛있어요

심지어 엄청 저렴하고요

에스프레소 2500원 그래서 커피숍으로 자리 안옴기고 그자리에서 해결 여기는 커피가 맛있기 때문에 저는 에스프레소를 먹기위해 꼰빠나를 시켰습니다

헤헤 저 위에 초코렛인줄 알았는데 와그작 씹으니 원두 원두 씹는건 익숙해요

엔제리너스 점포관리자교육가서도 많이먹고 엔젤 운영하면서도 많이먹고 롯데시네마 샤롯데 스탭일때도 많이 먹었거든요

다만 그 기억들이 사르륵 스쳐가는게 참 묘한 맛이에요

지인이 추천해준 쿡샵 고잔 신도시 참 자주 가는데 이런 귀여운 맛 집이 언제부터 있었지 제가 좋아하는 이자카야 춘 바로 맞은편에 있더라고요

내부는 참 아기자기해요

테이블 수도 별로 없고요

곱창시막창동 곱창,막창,양

곱창시막창동 전부터 맛집이라고 소문도 나 있었고 몇번 방문 하려 했지만 자리가 없어 몇번 발길을 돌렸던 곱창시에 이날은 자리가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다 소금양념  반반 막창구이를 주문 했다 소금양념 막창구이 1인분 9900원 미리 구워서 오는지라 기다려야 했다 빨리 소주한잔과 먹고 싶었기에 심리적으로도 대기시간이길게 느껴겼다 비쥬얼도 합격이고 정말 식욕을 자극했으니 막상 먹어보면 음 막창 냄새때문에 좀 식욕을반감시켰다 소문도 많이 듣고 맛집이라 하고 실제로도 사람이 많고 자리가 없어 발길 돌리는 손님도 많았는데 내가 민감한게 아닐것인데같이 온 지인들고 나와 똑같은 말은 했다 한대역에 안경할매막창집도 냄새는 안났고 여러 막창집도 가보고 심지어 요즘 핫하다는 냉동식품인 청정원 안주야 논현동포자 불막창보다 냄새가 더 났다 이날 막창 상태가 그랬던건지 평소엔 안그랬는데 이날 막창 상태가 안좋았는지는 알수가 없으나 담에 재방문 하면 알수 있을것 같으

쉐프스라운지 양식

고잔동맛집으로 인정하는 쉐프스라운지 고잔동 놀러갔다가오늘은 어디 맛집을 가볼까 하고인터넷 서칭을 엄청 한 결과리스트를 한 다섯개 뽑았는데그 중에서 오늘 가 볼 맛집으로 꼽힌 곳이 바로고잔동맛집으로 사람들이 다 인정하는 쉐프스라운지에요 쉐프스라운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인데얼마전부터 제가 크림파스타랑 화덕피자가 먹고싶다고 그랬었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크림파스타와 화덕피자를 먹기로 했어요 어디서고잔동맛집 쉐프스라운지에서  쉐프스라운지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광덕2로 15611 MK주차타워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지도 보고 찾아가시면 쉬울거에요 길가에 있어요 1층에 이렇게요 다행히 저희 갈때는대기가 없었는데대기가 많을때는이렇게 웨이팅리스트를 작성

춘 2호점 이자카야

내가 제일 좋아하는 벗꽃기분까지 설랜다 분위기에한잔 이자카야 춘메뉴 나가사키 짬뽕술안주로 최고 모둠꼬치요리양배추와 곁드리면 너무 맛난다 베이컨말이또 먹고 싶어진다 문어 숙회는 너무 신선하고 쫄깃쫄깃 모둠 사시미 세트 신선한 사시미 회그중 참치는 일품이다 안산 술집 분위기 끝내주는 이자카야 춘 안산 법원 근처에서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친구와 만났어요 분위기가 끝내준다는 이자카야 춘이에요 이자카야답게 이렇게 사케병들로 인테리어도 되어 있어요 이자카

아씨삼계탕 한식

눈치보지 않고 맘껏 먹을 수 있는거죠 커피랑 티 종류도 있었던안산 삼계탕에서 대만족한 식사 마치고 한잔씩 뽑아들고 나섰어요 자연담은 13가지 맛 아씨삼계탕 초복이라 찾았던 아씨삼계탕고잔동에 있는 삼계탕 집 중 가장 큰 곳 이었던 것 같아요 이전엔 스파게티 집은 자주 갔었는데 삼계탕집으로 바뀌고나서는 처음가보았어요 실내가 매우 넓고 넓었지만 복날은 어쩔 수 없었나봐요 번호표 받고 한 시간이나 기다리고서야 먹을 수 있었어요 13가지 메뉴 중 전통삼계탕을 먹었어요 대부분 전통삼계탕을 시키는 듯 했기때문에 평소에 삼계탕을 자주 먹는편은 아닌데삼계탕 정말 맛있어서 국물까지 원샷하고 나왔어요 안에 들어있던 찹쌀도 너무 맛있어서 추가로 시켜서 먹고 삼계탕집의 생명 깍두기와 김치까지모두 다 해치우고

https://qooqoo.xyz/entry/서울-종로구-맛집-일등곱창집

 

서울 종로구 맛집 '일등곱창집'

일등곱창집 곱창,막창,양 동대문 일등 곱창 편하고 맛있는 곱창집 방문 후기 야채곱창 + 오돌뼈로 먹었음. 볶음밥도. 일단 테이블은 6개 정도 되고 3개는 좌식으로 되어 있음. 맛은 약간의 누린내가 나긴 하지만..

qooqoo.xyz